치유사례

- 완벽한 신병, 신내림 치유 안내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7-09-11 18:44 조회5,495회 댓글0건

본문


신병, 무속인의 업, 신내림으로 인한 빙의현상 관련 문의전화는 꾸준히 있습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신병으로 인해 직업으로 삼으신 분들은 그 직업을 계속 하실 생각이기에 우주의 기가


호기심에 지나지만, 이를 걷어내고 자신의 의지대로 삶을 살고 싶은 사람들은 정말 간절합니다.


또한 자신이 신내림으로(직계가 아닌 세대를 건너뛴 집안내력) 정신질환이 있는 분들은


정신문제를 정확하게 찾기까지 오랜시간이 걸리기때문에 약에 의존하는 안타까운 현실도 있습니다.


돌고 돌아 완치가 않되고 치유에 지치다보면 희망도 없어지고 완치에 대한 불안함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영적인 문제를 가지고 정확하게 진단하고 치유법을 찾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기에 희망을 가지고 검증예


약을 하기바랍니다. 우주의 기를 경험하고 느껴보신다면 몸에 자리잡고 있는 영적에너지를 걷어내는것은


시간문제입니다. 방문하셔서 해결방법을 찾기를 바랍니다.


-완벽한 신병, 신내림 치유-

 


  • 몸속깊이 들어 있는 신명이나 영들을 찾아서 몸에서 내보냄과 동시에 구원이 이루어져여하고 역할이 있었던 이나 영의 에너지들로 인해 몸과 정신이 특히 자아가 손상되었으므로 신체적, 정신적 전신치료가 되어야 하며 마음이 편안해져야 하며 체온이 맞아야하고 (춥고 떨림, 화기가 없어져야함) 기분이 좋아져야 하며 영체로 인한 자신의 기력이 바닥만 상태에서 영의 기운으로 살아왔기에 이로 인해 기력이 부족하므로 기력이 회복되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조건이 충족되어야 완벽히 치유되며 재발이 없게 됩니다.

신병이나 신내림현상을 치유 하고자 여기저기 다니다 보면 경제적으로 육체적으로 심리적으로 또다른 고통이 수반되게 마련입니다. 여러 가지 이상한 증세를 보이게 만드는 신은 절대신이 아니므로 얼마든지 치유가 가능합니다. 가장 완전한 것은 몸에 유착되는 신은 강력한 우주의기를 통하여 구원을 이루게 하여 평범한 자기 모습을 찾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서로 분리가 되어 진짜 자신을 찾는 자유를 찾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결과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