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우주의 기(에너지)와 치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9-07-18 16:33 조회449회 댓글0건

본문


 
        

    *우주의 기에 관한 그리고 기라는 에너지 작용에 대한 간단한 설명입니다.  

 



   기. 에너지라는 것은 지구상에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종류가 다른 만큼 생물에게 미치는 힘의 작용도 서로 다릅니다. 또한, 개인이 수련하여 터득하고 얻어지는 기운이라는 것은 분명 한계가 있습니다. 기로써 사람을 치유한다고 함은, 간단히 말해서 사람에게 나쁜 영향을 주는 기운을 밀어내 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기운으로 사람의 정신을 맑게 할 수 있어야 하고 몸의 불편한 곳을 교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정신을 맑게 한다는 것은 영적인 치유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영적인 치유란 사람에게 감정 밑바닥부터 시작해서 행동이 나가기까지 수많은 충동과 생각을 일으키는 영체의 여러 집합 덩어리들을 다스리는 힘이 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영적인 에너지. 즉 눈에 보이지 않는 초자연적인 현상으로밖에 설명이 되지 않는 기운 덩어리입니다. 몸의 불편한 곳을 교정한다는 것이란 사람의 몸을 불편하게 하는 곳에 자리한 에너지를 기운으로 녹이거나 밀어내 소멸까지 가능하게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허리와 골반 통증을 호소하는 여성이 있습니다. 병원에 가서 골반염 검사와 자궁검사를 해도 혹이나 염증이 발견되지 않습니다. 이 불규칙한 통증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습니다. 그리고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등 통증으로 누워있는 것이 불편한 사람이 있습니다. 대형병원에 가도 병명이 없고 신경절제 수술을 해야 합니다. 수술에 마음이 내키지 않아 그 사람은 하는 수 없이 처방받은 진통제 없이는 힘이 듭니다. 이 두 사람의 공통적인 부분은 기운으로 방해하는 에너지를 찾아 없애고 지금은 개인 기수련을 하는 것입니다. 기운으로 치유받고 개인이 기수련을 하는 시간이 많아지고 기력이 쌓일수록 영적인 에너지들은 자리한 곳에서 버티다가 나가게 됩니다. 결국, 영적인 치유와 몸 치유는 동시에 진행됩니다.


   기운으로 작용해서 사람과 그 사람 주위까지 힘들게 하는 영적인 에너지들을 찾아내고 식별해서 소멸시키거나 집행할 수 있는 사람이 치유사이거나 퇴마를 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이러한 치유작업을 하려면 일반적인 기운으로는 작업하는 것조차 힘이 듭니다. 희망과 의지만 품고 빙의된 사람을 치유하게 된다면 그 영적 에너지들은 치유한 사람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또는 그 빙의된 사람을 더 강도 높게 괴롭히겠지요. 몇 달 전 백회가 따끔거리고 기운이 느껴진다고 하면서 이 기운으로 개인 수련을 몇 년 이상 하신 분이 찾아왔었습니다. 우주의기가 통하니 영체라는 것이 드러나면서 놀라셨습니다. 이렇듯 영체들의 기운이라는 것은 사람에게 달콤한 말로 설득도 하고 지시도 하면서 착각하게 만들거나 심리와 육체에 공격적으로 영향을 끼치거나 방법을 여러 가지로 쓸 수 있습니다. 그들이 쓰는 방법은 대표적인 것이 환상적인 이미지를 주거나, 영적 감응력이 뛰어난 사람들의 경우 신병을 앓거나 누군가를 치유하려 하거나, 소리로 괴롭힌다면 머릿속으로 들리든 목소리로 듣든 환청증상을 비롯해 주변 가족이 이상할 정도로 아프거나 다치거나 안 좋은 일이 연거푸 생기는 것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증상으로 꾸준히 이곳을 방문하지만, 위에서 열거한 대표적인 증상들이 통계적으로 많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이 수련을 통해 또는 간절히 원하여 얻어지는 기(에너지, )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여 본인이 남을 치유했을 시 부작용 또는 후속 조치가 뒤따르며 그 능력의 한계는 시간이 지나 알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제가 하는 기치유를 설명합니다. ‘우주의기는 단어에서 느낄 수 있다시피 우주에서 지구를 향해 그리고 아픈 사람들을 향해 치유할 수 있는 에너지를 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주에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수많은 우주계가 존재하고 그 질서에 어긋나지 않는 한에서 통하는 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주계가 있다는 것은 차원이 유한하지 않고 무한대로 존재하며 그곳을 다스리는 힘들도 적절하게 조화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에너지들은 선과 악이 극명하게 대립하고 있습니다. 우주에서도 그러하고 지금 우리가 사는 지구에서도 쉽게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가까이서는 인간관계를 비롯해 사회이슈 권력층에서부터 인간의 역사에 전쟁과 욕망을 뺄 수가 없는 것처럼 말이죠. 어느 곳에선 선과 악이 없는 세상, 그것을 뛰어넘는 것에 도가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말 그대로 허상일 뿐이며 실전에서는 악한 기운의 작용이 급속도로 많아지고 있으며 사람들을 힘들게 합니다. 인간이 인간답지 못하고 수준과 기품이 바닥으로 내려가며 기의 작용이라는 것 또한 비슷하게 하여 진실을 왜곡하는 등 매우 어지럽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악한 에너지들의 작용을 다스리는 절대적인 우주의 기가 통해 수련을 몇십 년 이상 하여 자신을 정비하지 않고는 누군가를 치유하는 데에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주의기수련원-

이 사이트의 이미지와 글을 무단으로 복제하는 것을 금합니다.

복제하여 사용하는 경우, 전문 캡처(복사)하여 증빙서류로 보관하고 있음을 밝힙니다.


26c609a9f3ec3313bab889291ce60685_1563435191_8859.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