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우주기를 통한 퇴마(구마)와 구제, 치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0-01-06 08:41 조회3,136회 댓글0건

본문

*우주의 기를 통한 퇴마(구마)와 구제, 치유




  퇴마는 정식으로 구마, 엑소시스트(exorcist;퇴마사), 엑소르키스무스(라틴어exorcismus;구마식)라고 부릅니다. 사람에게 깃든 영체를 쫓아내는 행위자체를 지칭하는 단어이며 현재 지구상에 있는 많은 종교들에 존재합니다. 구마의식은 카톨릭교, 개신교, 불교, 정교회, 유대교, 이슬람교 등 종교별로 찾아볼 수 있듯이 역사적으로 오랜기간 동안 있어져 오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퇴마, 구마 하면 종교적인 색채가 강합니다. 제가 하는 우주의 기 수련을 통한 치유는 모든 종교와 무관하게 진행하므로 오해가 없으셨으면 합니다.


  우주의 기를 통한 퇴마작업은 복잡한 절차 없이 진행합니다. 먼저 방문하시는 분의 상태를 검증하여 영적인 피해정도를 살피고 본인이 인지한 후, 치유를 시작합니다. 사람의 몸에 우주의 기를 전신에 통하게 하면 숨어있는 존재들이 하나 둘 발현하기 시작합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제일 먼저 구원(구제)의 대상, 그 사람에게 피해를 많이 주고 있는(원한관계를 떠나 그 사람과 일체화된 존재)자, 무의식과 영혼자체까지 침투해 있는 악한 존재(숨어있더라도 힘이 약하면 늦게 발현) 순입니다.(이곳에서 퇴마라는 것은 부정한 존재를 몸에서 빼내어 다시 침투하지 못하게 지정된 장소로 보내고, 구제의 대상 또한 몸에서 빼내어 지정장소로 인도합니다. 퇴마의 대상과 구제의 대상이 몸에서 나가는 것과 다시 침투하지 못하도록 처치는 동일하나 그들이 가는 곳은 천지차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다루는 구원(주로 신학에서 쓰이는 용어)이라는 단어는 그 존재의 구제 또는 자유를 주는 것과 같습니다. 구원·구제의 대상이라 함은, 눈으로 보여지는 것만이 그 사람의 전부를 설명할 수 없듯이 그 사람에게 내제되어 있는 영체들 중 주로 직계 조상, 자신과 관련 있는 영혼(일찍 생을 마감한 형제·자매, 태아의 혼), 더 정밀하게는 함께했던 동물 등이 있습니다. 예외로 동물은 진동하는 체(영혼을 성립하는 진동하는 자아개념, 의식의 수준이 인간과 차원이 다릅니다. 상위·하위라 구분 지을 수 없는 이유가 모든 생명체는 동일한 빛에서 기원)가 존재하며 오갈 데가 없는 경우가 대다수이므로 그 가족과 함께 머무를 수 있습니다.


  퇴마의 대상이 되는 일체화된 존재, 악한 존재는 일부러 악의적인 의도를 가지고 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인 사람에게 감정이나 생각으로 미비하게 표출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완전히 표출(감정제어와 의사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거나 병원에 입원할 수준)하는 단계에 이르기 까지 잠식해나갑니다. 보통, 사람이 충격을 받을 만한 사건, 상처받는 일, 감정과 행동이 억제되어야 하는 상황, 분노를 일으킬만한 일들이 생길 때, 자신을 방어하지 못하는 틈새사이로 조금씩 들어와 체내에 독소가 쌓이듯 사람 몸에 체류하며 자리잡기 시작하여 기운덩어리가 되어 남에게 파장까지 보냅니다. 종류는, 인간의 영체가 원한이나 악의적인 의도를 가지고 있을 수 있는 경우·우주에서 생겨난 악한기운들이 지구상에 터전을 만들고 형태를 만들어 사람에게 침투하는 종류·악한 기운을 다스리는 상위레벨의 악한존재들 등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후자들의 힘이 더 막강하므로 그들에게 좌지우지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사람의 몸은 소우주라고도 합니다. 그만큼 사람의 몸도 비율로 따지자면 우주만큼이나 무한대로 크다는 것이며 몸을 구성하는 물질도 우주와 닮았습니다. 사람의 몸은 약60조개 세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는 다시 말하면 한 사람 몸에도 수억부터 수조개의 영체들이 세포에 들어가 있거나 그 사이에 껴 있는것과 같습니다. 영체들은 하나당 먼지보다 작아 질 수 있고 사람이상 커질 수도 있어서 우주의 기운을 몸에 통해보면 전신에서 반응하는 이유입니다.(몸에 작게 들어와 사람크기만큼 펼칩니다) 저번 글에서 썼다시피, 우주에는 무한대로 우주의 계가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선계(선의 기운을 다루는 곳)에서 보내는 힘이 존재하는데, 이 힘은 글에서 설명하는 우주의 기운에 해당합니다. 선계에서도 여러 차원이 존재하며 그 차원에서 합일하여야 우주의 기운이 연결됩니다. 선의 힘이라 함은 우주의 여러 빛갈래 중에서도 유일하게 순수한 빛으로 구성되어 있어 악의적인 체들의 기운을 다스립니다. 이러한 우주의 기(에너지)는 인간의 몸속을 통과하면서 알갱이처럼 응집해있는 탁하거나 악한 기운덩어리들을 드러나게 하며 본래 속한 곳으로 또는 지정된 곳으로 배출되게 하는 힘을 갖고 있습니다. 악의적인 의도를 가진 체들은 우주의 기운이 축적되면 강하게 저항하다가 끝내 밀려나가게 됩니다.


  이곳에서 한 사람을 치유하는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주의 기운이 사람의 전신에 퍼지도록 기가 통하게 합니다. 기운이 몸에 스며들고 순환하다보면 차례대로 영체들이 반응을 하기 시작합니다. 본인이 인지하고 몸에서 나가게 할 때에는(기수련을 많이 할수록 영체들의 힘이 약해지며 보내려는 의지와 우주의 기가 합쳐져 쉽게 나갑니다) 지정된 곳으로 하품(예외의 경우, 기운이 탁하거나 영체가 밀집한 장소에서는 환기가 잘 되는 장소임에도 불구하고 하품이 저절로 생길 수 있습니다. 그만큼 영체들의 힘이 강하면 하품을 일으켜 들어오기도 합니다), 호흡(들이쉼보다 내쉼이 많아집니다), 기침, 발바닥 손바닥의 냉기, 전신의 땀, 손바닥에 동그란 바람이 이는 것 등으로 표출되며 나갑니다. 크게 자리한 것이 비워진 후에는 몸이 나른해지며 그곳은 반드시 우주의 기로 채웁니다. 꾸준히 우주의 기수련을 하면 기혈이 뚫리고 뭉치거나(영체들이 모여 있는 경우 근육이 뭉치거나 기혈이 막힌 경우가 있습니다) 아픈 부위가 차례대로 개선이 됩니다.
이처럼 우주의 기운은 악한 기운들을 정화하면서 동시에 기수련을 하는 사람 스스로 정화할 수 있도록 치유할 수 있는 힘을 기르게 합니다. 문명이 매우 발달한 21세기라 하더라도, 영적으로 많이 오염된 이 사회에서는 우리에게 정말 필요한 부분입니다. 위 글에서 썼다시피 우주의 기는 우리 눈으로 인지할 수 없지만 감각으로 느끼면서 수련합니다.(예민하신 분들의 경우 시각·청각으로 인지합니다) 부디 진정한 우주의 기를 접하셔서 몸과 영혼을 치유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주의기수련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