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전생에관해_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0-05-12 15:56 조회172회 댓글0건

본문

전생에 관한 견해_ 우주기치유

 

 

 

자신이 아닌 다른 존재, 다른 차원에 파장을 맞추어(접속하듯) 영상 및 언어를 인지하여 누군가의 이전 삶을 보는 것 또는 과거와 미래 현시점의 조언 등을 안내하는 것을 전생을 보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전생을 보는 것은 현생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보는 것이 아닌 치유작업이 함께 들어가야 합니다. 아 그렇구나. 그래서 내 인생이 이러한가. 등 위안을 얻고 영적 균형이 무엇인지 정보를 알아갈 수 있으나 현생은 아이러니하게도 사주 그대로 흘러가지 않습니다. (살아가면서 생기는 변수들과 수많은 요소들이 작용하는 것이 인생입니다. 선택지는 여러 개가 주어지고 선택에 따른 책임을 지고 살아가는 게 사람의 삶이랍니다. 그대로 흘러가지 않아 재미있는 게 사람의 삶이기도 합니다. 우연이 운명이 되고 운명은 인연이 되어 끊임없는 선택, 결과, 윤회, 등의 굴레 속에 에너지는 쌓여 흘러갑니다. 이 요소들이 부정적으로 자신의 내부에서 알게 모르게 끊임없이 파장을 보내오면 그 여파는 태어난 팔자와 자식에게 영향을 주므로 삶이 사주대로 흐르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영적 요인, 주변의 기운, 에너지 등을 빼두고 풀이한 사주의 관점은 그 시대 사람의 모든 것을 읽어낼 수 없습니다. 전생을 봤다, 자신은 전생을 본다, 내 전생은 어떠하냐는 상담 전화가 자주 있어 이에 관한 얘기를 잠깐 할까 합니다.

 

전생은 현시점에서 지금 나를 구성하는 존재 이전의 삶으로 윤회, 영혼 불멸 등의 사고방식을 기반으로 이어진 사고과정을 거쳐야 인정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전생의 삶도, 나를 존재하게 하는 내 에너지들도 현시점에선 과학으로 검증할 수 없기에 부정하고 우습게 보일 수 있기에 이를 궁금해하는 독자들이 이 글을 읽길 바랍니다.

 

전생을 이야기하고 인지함이란 안내해주는 존재가 그 사람 내부에 있어도 밖에 있는 것처럼 느끼고, 내부의 자신의 영과 결합하여 있으면 누군가 알려주는 것이 아닌 자신이 보고 느끼는 거라 착각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그 안내자 또는 자신이 모시거나 섬기거나 의지하는 존재를 인지한다면 그 존재의 출처를 명확하게 알아내야 자기 자신에게 속지 않고 남들에게 고의든 타의든 속이지 않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영적 에너지들은 전생을 따라, 현생의 업보를 따라 우리 몸 안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쌓여있다 표현하는 게 더 어울립니다. 의식에 자리하는 영체들과 무의식에 자리하는 영체들이 있습니다. 주로 의식에 자리하는 영체들의 힘이 사람의 기운보다 쎄지면 환청, 환각 현상이 자주 일어납니다. 처음엔 미약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수군거림과 떠들어대던가 소리를 내거나 이미지가 이리저리 나타납니다. 무의식에 자리 잡은 에너지들 또한 틈만 나면 의식으로 수면 위 올라가고자 합니다. 무의식과 의식에 자리하는 영체들은 힘의 세기나 성향의 차이에 따라 구별이 됩니다. 그래서 방법적인 측면에서 밑바닥에 있는 의식을 끌어올려 전생을 이야기하는 것을 순수하게 받아들이는 것에 문제를 제기합니다. 내가 아닌 존재들이 내 자아 주변에 많이 침투해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삶의 이야기들은 자신의 전생이 확실한지 영체들의 이야기를 자신이 투영하는 것인지 진실을 가리기엔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전생을 알아내어 현생의 문제와 원인을 알고 이를 치료한다는 것은 영적인 에너지들이 구름처럼 주변에 떠 있는 것을 치료자가 확인하고 소멸과 집행 빼주어야 진정한 치료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삶의 고난을, 문제를 추적하고 판단하는 것으로는 치료가 되질 않습니다. 전생의 기억만 내 영혼이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고 전에 살았던 삶의 에너지 덩어리들이 내 에너지, 내 기운보다 커져 있으면 빼내어야 하는 게 옳기 때문입니다. 무의식에서 나타난 수많은 삶의 흔적들이 사실인가 사실이 아닌가를 따지는 게 문제가 아니라 이 행위를 함으로써 무의식 자체를 치료한다는 설도 있습니다. 진정한 치료란, 누구의 삶인가? 어떻게 존재하는가? 현재 내게 감정에까지 영향을 주었는가? 등 여러 가지 구체적인 사실을 추적하고 이를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의 몸과 정신에서 빼낼 수 있어야 합니다. 또는 개개인이 영적 기운을 스스로 배출할 수 있게 돕도록 해야 합니다.



이러한 치유를 거쳐야 그 사람은 전생과 비슷한 삶, 그 전에 맺었던 악연들과 다시 만나지 않고, 전생의 감정과 생각에 빠져들지 않고 온전히 그 사람 몫으로 사는 것입니다. 일반인들은 호기심으로 이를 궁금해하거나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신과 몸이 아픈 사람들은 내 기운보다 내가 가진 에너지보다 너무 벅차고 큰 영적 에너지나 전생의 삶이 영향을 주고 있기에 치유가 필요합니다.

 

제게 우주기치료를 받는 사람들은 지금 나타난 문제들을 포함에 전생치유가 기본적으로 들어갑니다. 그래서 제게 있어 한 사람을 치유한다는 것은 우주의 기로 전생의 흔적뿐만 아니라 가족, 집안의 기운까지 정리하는 것이기에 부담이 크지만 하고 있습니다. 치유 그 후에 개인이 우주기를 수련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경험이 많아 안목이 있다면 제 치유를 보고 알아차릴 수 있을 것입니다. 더 문의할 것들이 있다면 자세한 것은 상담 또는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우주기수련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