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인생역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1-12-12 12:45 조회1,511회 댓글0건

본문

인생역전

 

사람이 나이를 먹으면 가끔 지나온 삶을 돌아보며 후회도 하고 현재의 삶을 불평하며 인생역전을 노리기도 한다그렇다면 과연 인생역전이 무엇이며 어떻게 하면 가장 확실한 인생역전이 될까?

 

인생역전의 대상은 아마 그 사람이 인생역전을 원하게 된 원인에 따라 달라진다 봐야 할 것이다왜냐하면 죽을병에 걸린 재벌은 건강을 제일 원할 것이고가난한 스포츠맨은 성공 또는 재물을외모에 콤플렉스가 있는 사람은 미모를 제일 원할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평소 인생역전을 위해서 로또를 많이 산다고들 하는데 그것은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최고의 가치를 금전에 두기 때문일 것이고일부 여성들은 성형수술을 통해 인생역전을 했다고 하는 것을 보면 여성들의 일부는 미모를 최고의 가치로 치기도 하는 것 같다.

 

그런데 젊은 날 그렇게 악착같이 벌어서 나이 먹고 자랑 좀 할랬더니 몸이 다 망가졌다며 뒤늦게 후회하는 사람이 있고 젊을 때 예쁘던 얼굴이 나이 먹고 망가지는 사람들을 보면 금전이나 미모권력 등의 가치도 다 필요한 때가 있고나이를 먹으면 그 모든 것이 부질없게 변하는 것 같다.

 

그리고 그런 진리는 자신이 겪어보기 전에는 알 수 없는 것인지 뒤늦게 재물과 명예미모를 가지려 욕심을 부리고 근심을 자초하다 건강을 잃게 되면 결국은 후회를 하게 된다금전과 명예미모도 결국엔 건강 앞에 다 무릎을 꿇게 되니건강하면 인생역전 모나리자 뺨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