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사례

*건강관리와 기수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9-07-13 16:36 조회4,976회 댓글0건

본문


*건강관리와 기수련

     

 

 

   현재 우주기수련원은 몸이나 정신이 힘들거나 아픈 사람들이 기를 접하고 기수련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이 대다수이다 보니 치유사례를 쓰다 보면 영적인 장애를 앓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건강한 사람 또한 기수련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첫째, 영적으로 장애를 안고서 당사자가 기수련원에서 치유를 하고난 후 건강을 되찾으신분들이 지속적으로 기수련을 하시는 경우. 둘째, 아픈 가족을 위해 수련원을 찾아 기운에 감응을 느끼고 기수련을 가족과 본인이 같이 하는 경우. 셋째, 처음부터 건강과 직업 관련 목적을 위해 선화도를 통해 기 수련을 하시는 분들로 나뉩니다. 여기서 처음부터 건강한 사람이라는 것은 영적인 장애도가 낮거나 거의 없으면서 일상생활을 하시는 분들입니다. 육체와 정신이 일상생활을 하는 데 지장이 없으며 질병이 없는 상태입니다.

  건강한 사람이 우주기를 접해서 기수련을 지속하면 막히고 뭉친 부분이 뚫리고 무거웠던 부분들이 금세 풀어집니다. 사람은 탁기가 전혀 없는 사람은 거의 드뭅니다. 몸 어딘가가 무겁다는 것은 운동으로 근육이 뭉친 것을 제외하곤 좋지 않은 탁기가 자리한 부분입니다. 몸에 탁기가 많다는 것은 음기가 강하게 몸을 짓눌러 몸의 한 부분이 돌덩이처럼 무겁고 쉽게 피곤해지는 것을 말합니다. 이 부분은 우주의기수련을 하게 되면 무거운 몸이 가벼워지고 피곤함이 덜어지게 됩니다. 또한 다리의 틀어짐, 어깨교정, 골반교정, 허리의 통증 등 신체의 틀어짐이 있을 경우에 기를 통해서 본인 의지와 상관없이 틀어진 부분이 교정되는 것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선화도를 통해 개인 기수련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제가 직접 몸에 기운을 보내 교정하는 작업을 하므로 우주기를 통한 치유에 해당합니다.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유년기의 건강한 몸 상태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새 옷을 사입고 생활하다 시간이 지나다 보면 어느새 때가 타기 마련이고 자주 빨래를 해서 입고 오래되면 해지고 낡듯이 우리 몸도 세월이 가다 보면 그런 상태로 변화되므로 늘 깨끗하고 맑은 선한 기운을 통해야 건강한 몸과 정신을 노년까지 유지해갈 수가 있습니다. 물론 식습관과 운동조절은 몸을 건강하게 하지만 정신과 마음에 순수한 기운이 돌게 하여 부정적이고 방해하는 에너지를 가감시키는 기력으로 충당하지는 못합니다. 운동과 음식이 어느 정도 하는 역할이 있고 기로써 인체에 영향을 주는 역할이 따로 있습니다.

  우주기를 접한다는 것은 건강은 물론이고 영적인 장애가 현재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몸이나 정신, 집안 깊이 내재해있다면 모두 정리해지는 것이 동시에 따라옵니다. 최근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중년의 가장이 치유하러 왔었습니다. 그분은 치유를 통해 항상 무거웠던 머리가 가벼워졌고 무거운 상태로 일에 지쳐 시간이 지나다 보니 자신이 원래 이렇게 머리가 가벼웠을 텐데 몰랐다며 놀랬었습니다. 이렇게 기라는 것은 그 사람에게 제일 안 좋고 무거운 쪽으로 향합니다. 사람을 치유하고 건강을 주는 기운과 선화도를 통한 기의 영향력을 체험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검증예약을 해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주기수련원- 

11b646df66404128f3a76c302c54dd1d_1563003626_876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