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사례

*우주의 기(에너지)와 잘못된 정보에 관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9-09-30 18:29 조회3,793회 댓글0건

본문

 

  *오늘은 유튜브, 명상센터, 인터넷, 블로그 등 갖가지 정보가 넘쳐나는 가운데, 우주의 기(에너지)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대해 논하고자 합니다.

 

 

 

   우리 인간들에 의해 밝혀진 우주는 지금도 팽창을 계속하고 있는 상태로 거대한 계, 차원의 한계를 찾기엔 미지수입니다. 즉, 끝이 없는 무한한 우주를 유한한 것처럼 명명 짓는 것은 오류가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과학 문명으로 밝혀낸 우주는 73%가 암흑에너지이며 27% 정도가 물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7%의 물질 중, 4%만이 인간이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는 상태며 나머지는 암흑물질입니다. 그만큼 우주에 대해 알 수 있는 지식이 확실치 않은 상황에서 우주 전체를 추상적으로 안내하여 사람의 주파수와 연결 지어 논하는 것은 매우 모호한 것이겠지요.

 

   우주에 대한 정보들은 누구나 화젯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을 치유하려는 차원에서 접근하려면 연구가 많이 되어야 하고 치유하려는 에너지에 대한 출처와 정보가 확실해야만 합니다. 사람의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닌 에너지체로 봤을 때 인간은 에너지 덩어리입니다. 이 에너지 덩어리는 우주와 유기적인 연결이 가능한 것은 우리가 거대한 우주 안(우리 은하 태양계 - 지구)에 속해있기에 어쩌면 당연한 것입니다. 누구나가 알 수 있는 사실입니다. 호흡을 통해 우주와 연결되는 주파수에 집중한다는 것은 당장 우리의 걱정거리, 관심, 생각의 파편들, 해야 할 일들 등에서 떠나 잠시 우리의 마음을 모아 내면에 몰입한다고 보면 쉽겠습니다. 다시 말해 이는 우주와 나의 파장이 연결되어보는 것이 키포인트가 아니라(사람의 본질적인 차원에서 당연하며) 우주의 어떤 에너지(대상)와 소통하고 연결하느냐가 제일 큰 중심문제이며 오늘 이것을 이야기할까 합니다.

 

   명상이든 호흡이든 운동이든 그 어떤 것을 통해서 사람의 마음이 안정되고 유해지면 편해질 수 있습니다. 그 평안함이 오래 머물려면 우리의 정신이 언제나 맑고 긍정적이어야 하겠지만 사람은 그럴 수 없는 처지에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것은 아주 오랜 기간 수련하여 쌓이는 내공 차원에서 접근한다기보다 물질적인 환경(우주 - 지구)으로 사람은 끊임없이 에너지의 영향을 받고 주고 살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접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생각, 맑고 선한 의지, 창조하는 힘 등은 사람에게 고유한 에너지로 자리 잡아 있습니다. 인간의 선한 심성이라고도 부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사람은 진동하는 에너지 덩어리로써 지구 밖의 우주의 수많은 에너지체들도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에게 영향을 주고 있는 이 에너지체들은 대부분이 암흑에너지로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지구에 오래전부터 수없이 입자보다 작은 크기로 들어와(빛으로 착각할 수 있습니다) 사람에게 영향을 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사람에게 영향을 주고 있는 상태라는 것은, 끊임없이 감정을 동요시키며 생각을 주는 확장상태 그리고 동시에 사람의 육체에 기생하며 정신과 육체 에너지를 소모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이 부분의 확실한 제거 없이는 사람이 아무리 고요의 정점을 경험했다 할지라도 조건만 되면 생겨납니다. 그래서 평소 친절하거나 괜찮았던 사람도 악한 에너지가 몸에 모여 확장되다 보면 갑자기 돌발행동을 일으키며 사람들은 그 사람을 향해 악하다라고 표현합니다. 사람에게 내재한 선한 의지를 꺾어 반대의 에너지로 채우는 것이 암흑에너지들의 특성이고 그 에너지가 행동으로 표출하는 동안 그 사람에겐 많은 이상한 점이 나타나는데 스스로도 주변인도 그것을 캐치하지 못하고 지나쳐버리게 됩니다.

 

   핵심을 말할 수 있는 건 수많은 직업군의 사람들을 치유해보았기 때문이며 상태와 치유변화를 기록하고 연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 이외의 에너지 덩어리들(사람에게 영향을 주고 에너지를 소모하게 만드는)을 제거하여 근본적으로 치유하는 우주의 에너지란, 우주에서 생겨난 암흑에너지와 물질들을 다스리는 힘이 통해야 합니다. 에너지 간에도 힘의 논리가 작용하므로 고도의 에너지로 그 사람에게 맞게 작업하기란 실로 굉장히 어려운 작업입니다. 이러한 치유작업을 오랜 기간 하면서도, 우주의 에너지에 대해 잘 알지 못하면서 정보를 전달하고 치유하는 방법적인 안내와 결과를 증명하지 못하면서 홍보하는 분들에 대해 매우 안타까운 마음을 전합니다.

 

   우주가 팽창한다는 것은 어떤 별에서 생기는 빛이 막 생겨났을 때와 팽창하며 멀어져갔을 때의 파동과 주파수는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즉 우주에는 진동하는 파동이 있고 그러한 파동은 각기 성질이 다르며 지구는 지구대로, 사람은 사람대로, 어떤 물체는 어떤 물체대로 고유한 성질이 있습니다. 이를 상승하기 위한 의식이나 정화 차원의 에너지에 자신을 맞추는 것을 섣부르게 하는 것이 위험하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무한한 우주 가운데 어떤 에너지와 내 파장과 연결할 것인가는 매우 중요한 문제점입니다. 악한 의도를 가진 에너지들과 내 안의 주파수와 연결하는 것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입니다. 스스로를 보호하는 에너지의 파장이 깨지며 이와 같은 과정으로 인해 다수로 빙의되는 손님을 치유한 경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무한한 우주의 파동들 가운데 그 대상의 본질을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한 단계에서 섣부르게 파장을 맞추다 보면 처음엔 안정이 오지만 실체의 모습은 서서히 드러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본인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주기수련원- 

682b732b03ccf22a220d81d6e7a49297_1569835761_4206.png 


 

  *수많은 이론들과 치유는 큰 차이가 존재하므로 혹시라도 위 부분에 대한 검증을 원하신다면 전화상담은 전달의 한계가 있으므로 우주기수련원에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복제하여 사용하는 경우, 전문 캡처(복사)하여 증빙서류로 보관하고 있음을 밝힙니다. 내용 글과 이미지를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고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 및 법적 책임을 취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