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련후기

우주기 수련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5-10-29 16:27 조회2,924회 댓글0건

본문

우주의 기 수련기

 

한국에만 해도 기를 수련한다는 많은 단체가 있습니다.

그중에선 들어본다면 누구나 알법한 유명한 단체도 있습니다.

 

기가 무엇이며, 내가 기를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지를 위해 저는 2년여간 유명한 단체를 배회했습니다.

그곳에서는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진 여러 도반분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어떤분은 8여년간을 몸담아 계시면서도 기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가닥조차 잡지 못한 분이 계셨습니다.

그곳의 사범님께, 투정을 부려보아도 오직 ’자신의 피나는 수련’만으로 ’언젠가’는 깨닫게 될것이라는 말만 되풀이하셨습니다.

 

계속되는 저 말에 지쳐 이리저리 방황하길 2년여년. 우주의 기 수련원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우주의 기 수련원은 다른 단체와 달랐습니다. 

앞문장을 보며 픽 웃음지을실 분이 있으실 거라 장담합니다. 저역시 많은 단체들의 글을 보며 쓴 웃음 짓던 도반중 한사람이었기 때문에

십분 이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정말 기감이 말도못할 정도로 둔한 분이 아닌 이상(신체적, 영적 이유로.),  

제가 이 수련기에 쓸 내용을 여러분들 또한 체감하실 것이라 말씀드려봅니다.

 

우주의 기 수련원에서는 원장님께서 우주의 기를 자신의 몸과 연결시켜주는 모종의 작업을 펼쳐주십니다.

이게 무슨 뜬구름 잡는 소린가 싶으신 분들이 있을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 작업에 대한 결과는 그자리에서 바로 느끼게 될 것입니다.

원장님의 작업이 끝나게 되면 그 즉시 백회로부터 기운이 쏟아져 내려오는 것이 느껴짐과 동시에 시야가 일순간 맑아집니다.  

 

혹자는 위의 느낌이 빙의증상이 아닌가라고 걱정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한 여름에도 추운 손발을 비비던 제가 2주만에 수족냉증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전에는 허리가 아파 1시간을 제대로 앉아있지 못했는데, 저도 모르는 사이 시간이 훌쩍지나도록 앉아있는 저를 발견할때마다가 잦아졌습니다.

건강을 호전시키는 빙의가 있겠습니까? 빙의는 확실히 아니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기운은 시간순으로 열감으로 시작해서->찌릿한 전기감각->묵직함으로 느껴졌습니다.  

이기운을 계속 받다보면 온몸에 전류가 흐르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 이 기분이 너무나 좋습니다.

기운이 나를 살며시 조여줌과 동시에 몸에서 열이 피어오르며 수련을 계속 하고픈 싶은 생각이 절로 들게 됩니다.  

 

이 기운은 도장내에서 원장님 옆에 있을 때만 느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무언가에 몰두(공부나, 일등등을 일컫음)를 제외한 상황 즉,

잠에 들려고 누웠을때, 혹은 지하철이나 버스 등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심지어는 잠깐 화장실에서 볼일을 볼 때도 백회로 기운이 들어오는게 느껴집니다.

수련을 하고자 싶은 마음만 들면 어떤 자세고는 상관없이 백회로부터 청량한 기운이 끊기지 않고 넘쳐 흐르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수련을 꾸준히 하다보면 자신의 몸에 기운이 도는 것을 세밀하게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손과 발로 시작된 찌릿한 기운의 움직임을 시작으로 독맥과 임맥(경락도 참조)에 뜨거운 물이 흐르는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참고로 저는 앞의 느낌과 더불어 겨드랑이 부터 옆구리 아래에 뜨거운 물줄기가 흘러내리는 것을 느끼고 있는 상태입니다.

원장님께선 수련에 더 정진하게 되면 기억력, 집중력까지 더욱 높아질 수 있으니 더욱 열심히 해보라 말씀하십니다.

 

이렇게 우주의 기 수련원은 즉각적으로 성취가 나타나며, 건강 또한 즉각적으로 상승됩니다.  

그리고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수련을 할 수 있으며 노력만큼의 보상이 주어지는 기수련입니다.

저는 2년여년간 수많은 내노라 하는 기 수련단체를 다녀보았습니다.

그들은 한입으로 말한 것 마냥 ’기 수련은 멀고도 험하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글을 보게 될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고 절망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주의 기 수련원을 접해보시게 되면 그 생각이 하나의 패러다임이였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만일 기 수련에 관심이 있고, 기 수련에 정성과 노력을 쏟고자 마음을 먹으신다면

제가 아는 한 이 수련은 여러분들께 최상의 수련이 될 것임을 기수련 세계를 함께 걸어가는 도반님들께 진심으로 약조드립니다.

   

 

/00대학교/대학생 4학년

 원문 다음카페http://cafe.daum.net/spaceri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