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불법복제 및 치유사례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9-06-20 17:34 조회3,966회 댓글0건

본문





*이 사이트의 사진과 글을 무단으로 복제하는 것을 금합니다.






복제하여 사용하는 경우, 전문 캡처(복사)하여 증빙서류로 보관하고 있음을 밝힙니다.

이 사이트와 블로그 및 카페의 글과 이미지를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고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 및 법적 책임을 취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대표사이트대우주의기라는 한자명과 선화도의 이미지를 복사하여 페이스북 광고로 활용하고 똑같은 이미지로 간판까지 차려 운영한 충북 청주의 모사업장을 법적 조치 마련 중에 있습니다. 저는 양심으로 이 일을 하고 한분 한분 치유되는것을 보며 보람을 느끼면서 이 일을 하고있습니다. 이름과 이미지만 가져가고 가짜로 치유하는 곳은 손님이 바로 알아볼것입니다. 더이상 불법복사를 경고로 두지 않겠습니다. 


* 자신의 영리를 목적으로 전화하여 정보를 요구하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얻은 정보들을 짜맞추어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에서 버젓이 활동하고 있는 여러 분들을 확인하였습니다. 실명을 밝히진 않겠지만 그분들 중에는 TV에 출연한 사람도 있습니다. 이기적인 욕심으로 전화하여 실제 힘들고 고통에 있는 분들을 흉내내는 것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치유사례는 각 카테고리별 치유사례계시판을 참고해주세요.

* 이곳에 올리는 치유사례는 거짓이 아닌 실제 사례를 가지고 작성하여 올립니다. 당사자의 자발적인 메세지와 동의하에 올리며, 모든 분들의 사례를 전부 다 올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사례를 읽어보시는것도 여러 지식들을 판가름하는 기준이 되지만, 본인이 문제가 있는 점을 인지하신다면 직접 방문하여 기에너지를 체험하고 검증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선화도를 통해 기수련을 하는 사람이 자신을 단련하고 수련하지 않은 상태에서 남을 치유하겠다고 우주의기를 모방한 사례가 있습니다. '대','선' 등 문자를 빼거나 인용하여 사업장을 차리고 거리낌없이 사업을 합니다. 또한 신분을 밝히지 않고 우주기를 체험하러 와서 자신이 하는 기치유에 보강을 원합니다. 위 두 사례들은 남을 치유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상태임을 알립니다. 자신의 영적에너지들을 극복하지 못했고 극복하더라도 전신에 우주기가 돌려면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기운은 천차만별이므로 이것으로 영에너지를 몸에서 빼내었다고 하여 다시 들어오지 않으란 법이 없으며 그러한 작업으로 자신이 감당하게될 무게는 더 커짐을 알립니다. 우주기수련원을 운영하는 목적은 영적에너지에 방해받고 시달리는 사람들을 치유하기 위해서입니다. 다른 목적이 있는 분들은 이 부분을 유념해주십시오.


* 우주기를 통한 치유와 수련안내는 일산 한 곳 뿐입니다. 유사한 상호를 가지고 기치유를 하는 곳은 본원과 다름을 알립니다. 기에 관한 이름은 유사하고 비슷하게 할 수 있으나 영의에너지를 다스리는 기로써 사람을 치유하는 곳은 일산에 소재한 우주의기수련원임을 밝힙니다. 즉, 치유결과를 가지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b80a3b5c1b3e84471af30522d14aacc8_1564204765_673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