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기란? 목록

만물 또는 우주를 구성하는 기본 요소로 물질의 근원 및 본질


모든 존재 현상은 기의 취산, 즉 기가 모이고 흩어지는 데 따라 생겨나고 없어지는 것이며 따라서 생명 및 생명의 근원으로 보기도 한다.
기는 바람과 같이 손에 잡히지도 않고 눈에 보이지도 않으면서 또한 무게도 가지고 있지 않으면서 우주 만물을 움직이는 어떤 근원적인 힘이라 할 수 있다.
우주의 기는 영혼을 다스리기도 하며 우리 인간에게는 이롭게 작용하며 동물에게도 적용되며 모든 기능을 정상화시키는 빛과 힘을 가진 절대적 기운이라 할 수 있다.
우주의 기를 사람에게 전달하고자 할 경우에는 장소와 때를 가리지 않고 통하게 할 수 있으며 전화, 인터넷, 사진,명함, 그 사람의 소지품으로도 기를 통하게 할 수 있다.
우주의 기는 모든 생명체에 이롭게 작용하는 절대적 기운이며 영계, 신계의 합이 이루어 질때 이 기운을 접할 수 있다.
이 기를 운영하거나 접하신 분이 매우 드물어서 정말 그럴까 하는 의구심을 가지시겠지만 그만큼 귀한 것이므로 이 기를 경험하신다면 그저 신비롭게만 느껴질 것이다.

좋은 기운이란?

좋은기운이란 쉽게 접하더라도 모든 기능이 겸비되어야 하며
강하지 않더라도 부드럽게 작용하여 충돌이 생기지 않아야 하며
우주법계 어디서든 자유로이 통하여야 하며
누구라도 부정적인 마음이 없게하여 긍정적으로 작용되어야 하며
작용할수록 더 완전하고 단단해져야 좋은 기운이다.
빙의, 우울증, 신병, 무병, 환청, 가위눌림, 정신질환, 불면증, 원인모를질환, 영적장애, 신내림,
가정불화, 우환, 사업부진, 수만가지 질환 각종검사를 해도 원인을 모를때 우주의기로 치유가 됩니다.
■ 우주의 기수련법 : 우주의기를 받으려면 특별한 수련법이 없어도 선화도를 통하여 언제 어디서든 세상에서 가장 좋은
우주의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우주의 기치유 : 우주의기치유는 어떤 종교와 상관없이 사람이라면 누구나 치유가 됩니다.

우주의기 효과

1. 영적인 부분
빙의치유-사람 몸에 든 영가를 구원하는 치유
축생치유- 동물도 엄연히 영혼이 있으며 사람 몸에 들기도 한다.(축생의 영혼도 구원의 대상이다)
이런 경우 사람에게 많은 질병을 유발시키다.(현대의학으로는 검증이 되지 않으며 치료법도 없지만 우주의기는 이러한 것들이 적나라하게 들어나며 치료가 된다.)
2. 신병치유
신병으로 고생하거나 현재 무속인으로 사는 것이 불편하여 평범하게 사시고 싶은 분도 산사람 몸에서 분리하여 신명을 구원 시킴으로서 온전하게 생활 할 수 있다.
3. 몸치료
일체의 약물 복용을 하지 않는다.
입원하면서 치유를 안해도 된다.
침을 맞거나 지압을 하거나 수술행위도 없다.
오로지 기로만 한다.
치유속도가 빠르다.
현대의술로도 해결 되지 않는 것들이 해결 된다.
영적치유 몸치유가 동시에 된다.
부작용이 없으며 재발도 없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치유가 기본이다.
병의 원인을 알수 있다.
휘어진 팔,다리,신체가 고통없이 펴지며 교정이 된다.
머음이 편안해지며 기분이 좋아진다.
MRI. CT촬영을해도 뚜렷히 병명이 안나오는분도 치료가 된다.

우주의기를 수련하면 오는 기감

전류가 오는 느낌이며 사람마다 약간씩 다르지만 손으로부터 많이 느낀다.
발에서도 머리로도 느끼며 점점 기운이 커지며 몸이 치유가 되는 것을 느끼며 기력이 생기고 몸이 만들어진다.
- 시간이 지나면서 기감이 점점 커진다.
열이 오는 느낌이며 전류가 오는것을 같이 느낀다.
사람 몸 마음 상태에 따라서 열감, 시원한기가 교차하면서 온다.
어느순간 박하향 같은 향기를 맡을 수 있다.
- 향기를 맡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우주의기가 연결되어서 기를 받는 초창기에 온몸에 은색금색빨주노초파남보색의 반짝이며 영롱하게 빛나는 입자가 몸에 떨어진다. 최초는 은색이 떨어진다.
- 기가 오는 색깔을 의미한다.
몸이 조금씩 틀어진 사람은 기를 받으면서 몸에 틀어진 부분이 교정되는 것을 느낀다.
우주의기는 내가 있는 어느 위치에서든 나를 향하여 오며 밤낮으로 온다.
그날 받고 싶은 기운을 일이 바빠서 받지 못하였다면 몰아서 오기도 한다.
- 그날 2시간을 받아야 할 생각인데 바빠서 그러지 못하였다면 30분만에 몰아서 준다는 의미이다.
우주의기를 받기 시작하면 어느 순간 나도 모르게 손바닥이나 어깨 머리 다리등의 특정 부분이 따끔거린다.
- 이런 현상은 몸에 기혈을 열어 기를 잘 전달받게 하기 위함이다.
우주의기를 받기 시작하여 마음만 변치 않으면 평생 오게 되는것이 특징이다.
몸에 종양이나 염증 등이 있는 사람은 기가 올때 가끔 몸에서 따끔거린다.
- 종양을 녹여 제거하기 위함이다.

우주의기 수련시 몸에서 일어나는 현상 (기초)

우주의기를 받게 되면 몸에서 가래가 녹아 입으로 배출된다-페를 맑게 하는것이다.
몸에 탁기가 있으면 나도 모르게 하품을 하기도 하며 탁기가 입으로 나가게 된다
하품이 나오면서 동시에 눈물이 나면 입과 눈으로 동시에 빠지는 경우다.
몸에서 탁기가 안나가려할때 우주의기를 통해 강제로 재채기를 하게하여 나간다.
트림이 자주나오면 위나 장쪽의 탁기가 빠지는 것이다.
손이나 발바닥 손가락 발가락 사이로 바람치럼 빠지는 느낌이 들기도 한다.
탁기가 빠질때 특정부분이 가려울때가 있다.
탁기가 빠질때 몸의 특정부분이 떨리거나 툭툭치면서 빠지기도 한다.
영안이 조금 열리면 탁기가 검게,부옇게 나가는것이 보이기도 한다.
이런 과정을 통해 몸과 마음이 정화되면 신성한 우주계를 접할수 있다.
우주의기를 통한 수련이 이루어지면 몸이 단련되고 몸과 마음의 평화를 가져온다.

우주의기 수련시 몸에서 일어나는 현상(실전)

우주의기 수련시 몸속에 종기나 염증이 있다면 치유가 되면서 종양이 있는 분은 서서히 녹아든다.
머리부터 발까지 전신치료가 되면서 몸이 편해진다.
몸이 찬사람은 열기를 느끼며 몸이 더운 사람은 시원한 기가 오면서 열이 빠진다.
신체가 틀어지거나 몸의 밸런스가 맞지 않는다면 서서히 뼈가 틀어지거나 맞춰지면서 교정된다.
때로는 선화도를 통해 은은한 향기가 전해지는데 향기를 맏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우주의기 수련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기를 받으려고 하면 기가 온다.
일을할 때 기가 오는 것을 별로 느끼지 않지만 기를 받을때는 기감이 많이 느껴진다.
우주의기 수련시 감사하는 마음을 늘 갖되 한때 건강하다 하여 우주의기를 멀리하지는 말아야 한다.
금가루같은 영롱한 입자가 몸에 떨어지면 기가 오는 색을 의미한다.
우주기를 수련하는 프로그램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우주기수련원및 우주기센타를 왱래하면서 자유로이 수련하는 방법
매월 수련비를 내고 하는 수련 입니다.

두번째:선화도를 통한 우주기 수련은 선화도를 구입해서 집에 액자로 걸어놓고 수련하는 방법
수련원과 기센타에 오지 않고도 수련하는 방법으로 선화도만 있으면 집에서도 우주기 수련이 가능합니다.
선화도를 구입하시려면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선화도를 구입한후 수련원과 기센타에 오지 않아도 되며 추가적으로 드는 비용은 없습니다.

어디서든 우주기를 받으려면?
장소에 구애없이 어디서든 우주기를 받으며 수련을 하고 싶다면 선화도를 집이나 사무실에 액자로 해서
걸어 놓으면 됩니다.
우주의기수련원과 우주기센타는 경기도 일산에만 있으므로 지방에 있거나 해외에 있거나 수련원에 번거롭게
다닐 여유가 없으면 대안으로 선화도를 통한 수련 입니다.
선화도만 소장하면 추가로 드는 비용없이 평생 우주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련을 해야되는 이유와 효과는 사이트내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주기치유 분야별 효과

신체 - 수만가지 병명에 관계없이 머리부터 발끝까지몸 전체가 좋아지게 된다.
신체교정 - 정교하게 틀어진 신체도 아픔없이 교정이 된다.
마음 - 마음이 불편한 사람도 마음의 평안을 이룬다.
정신 - 정신을 올바르게 하여 맑은 정신을 갖게 한다.
심리 - 심리적으로든 환경적으로든 아무리 불편하더라도 안정을 찾는데 절대적으로 도움이 된다.
우환 - 우환이 많은 집안이나 본인이 우환이 많다면 원인을 알게 해주고 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한다.
사업 - 사업이나 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운이 돌아 바램을 채워준다.
학습 - 학습장애나 공부에 부진한 청소년들에게 우주의기는 총명함과 지혜로움을 준다.
직장 - 대인관계가 밝아지며 평소 불편한 관계라도 관계개선에 많은 도움이 된다.
삶의본질 - 어떻게 사는 것이 올바른 것인가 본질을 알게 된다.



우주기와 선화도를 경험하신분의 감사의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