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내림 목록

보통 무속인에게 나타나는 일종의 예지에 대한 신, 혹은 영적 교류를 나타냅니다.
과학으로 치료할수 없는 불치병에 걸려 신내림을 받고 구원을 받아 무속인의 길을 걷는등의 이론적 설명이 불가한 것들이 많음을 알수 있듯이 무속은 조상과 영적의 교류를 통하는데 이를 신내림이라 합니다.
신의 기운을 살핀다 하여, 상대의 기운을 살피고 그것으로 운명을 예측하는 방법을 터득하는것이 신내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신의 기운을 보는 부분은 현재로서 과학의 증명을 받지 못하였으나, 여전히 신비로운 (과학조차 입증을 하지 못하는) 초의 오작교, 작두타기,비술등 무녀들 사이에서 전해지고 있지요. 보통 우리는 매스컴이나 혹은 굿등의 신판으로 이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예도 많을 것입니다.
이러한 신내림은 과학이 접근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하여서도 치료하는 등, 한의학등과 마찬가지로 "기운"이라는 것으로 유지되어가고 있습니다.
강제로 신이 내리는 분이 있고 신을 받고 싶어 일부러 그런 의식을 하는 분들이 있으며 집안의 신줄로 인해 내림으로 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어디가서 신을 받아야 한다는 소리를 들었다면 화들짝 놀래서 실제로 그렇게 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신을 받아야 한다는 말에 후들려서 굿을 하거나 신내림 의식을 하는 것은 대단히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내리는 신은 절대 신이 아닙니다.

단지 구원받지 못해 사람 몸에 들어 신행세를 하는 것일뿐 사실은 그렇게 오는 신은 간절히 구원 받기를 원합니다.
두려움에 덥석 신을 받아 버리면 평생 억매여야 할 것이며 내림으로 이어지거나 결말은 좋게 끝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런 말에 휘둘리지 마시기를 바라며 현재 신기운으로 고통을 받거나 그런 행위를 접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얼마든지 신을 보내고 자유로와 질수가 있습니다.
다만 그런 신을 제어할수 있는 강력한 힘이어야 가능한 일이며 신이 누르면 산사람은 견디지 못해 결국 신을 받지만 우주의기는 그런 것이 제어 되므로 혹시 그런 고통을 받고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길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신들도 구원받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인간을 통해서 구원 받는다는 것을 몰라보고 오히려 신을 부리거나 이용을 하려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러다보면 결국 그 끝이 잘되는 사람이 드물 것입니다.
잘못된 생각을 깨우쳐야 합니다.

신명들도 절대의 힘을 빌어 구원받고 싶어 한다는 사실을......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신내림 현상

안정이 되지않아 수면을 취하지 못하고 몇날 며칠씩 고생한다.
별일이 아닌데도 답답하여 무작정 헤메 걸어 다닌다.
한번 잠에 빠지면 며칠씩 잠을잔다.
사업이나 생업을 완전히 절단이나 포기하게 된다.
하는 일마다 손에 잡히지 않고 귀찮고 짜증이 난다.
잘되던 사업이 하루 아침에 망해 이루어 놓은 업적이 물거품이 된다.
자신을 자제하지 못해 주변사람들과 시비와 분쟁이 많아진다.
부부와 가족관계도 원수가 되고 이별.분쟁이 일어난다.
착하던 자식이 말썽을 부리고 자식 때문에 고생을 한다.
한자리에 오래있지 못하고 마음이 안정이 되지않아 안절부절 한다.
다른사람 만나는것이 귀찮고 사람이 모이는 곳이 싫어지고 어울리지를 못한다.
건망증이 심해지고 자신의 일마져 잊는일이 빈번해진다.
신용이 상실되고 본의 아니게 거짓말을 자주한다.
갑자기 벌떡 일어나서 손발을 휘젓거나 삿대질을 한다.
자신이 제일이라고 생각하여 누구의 말도 안듣는다.

다음과 같은 현상들은 일반인 들에게 흔히 일어날수 있는 일이라고도 할수 있지만 특별히 주의하여 관찰해 보면분명히 다른 이상함을 감지할수가 있다 신병이 들이게 되면 이와같은 일들이 일어난다 다만 신병이 들린 사람의 환경이나개개인의 차이가 다소있을 뿐이다.


구미에 사는 분의 사례 입니다.

할머니가 무속인 이었고 할머니가 돌아가신후 어머니도 우환으로 돌아가시고 딸이 신병이와 신내림을 받은 후 무속인길을 걷기 10여년 도저히 이런 삶이 너무 고달프고 현실적으로 본인의 그런처지가 처량해서 무속인을 그만두고 평범하게 살고 싶은 생각에 잠못이루고 자기 딸마져 무속인길로 접어들까 염려되어 아예 무속인을 정리하고 평범하게 살고싶어 자기 뜻대로는 정리되지 않아 찾아온 분의 이야기 입니다.

무속인 분에게 우주의기를 보내자 몸에 있는 신들이 말을 합니다.
참으로 따뜻한 기운이며 처음 만나보는 기운이라며 기뻐 합니다.
사람 몸에서 이렇게 힘들게 고생하지 말고 몸에서 우주의기로 치료후 신비의나라로 구원을 하여 준다 하였더니 그렇게만 해준다면 몸에서 다들 떠나겠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이런 이야기를 한번도 한적이 없더니 우주의기가 몸에 통하니 마음이 한순간에 변하여 다들 떠나겠다고 합니다.

본인도 그렇게 몸에서 떠나길 원하고 신들도 떠나길 원하니 합의하에 보내기로 하였습니다.
순서대로 할마니신 대신할머니 선녀 여러명의 동자 삼신할머니 용등 순서대로 떠나는 모습이 여자분의 영상에 보이더니 몸이 편해지고 가벼워지면서 홀가분해진 기분이라고 합니다.
대대로 내려운 신기운과 더이상 집안이나 후손에게 내림으로 내려오는 신들이 정리되는 순간입니다.
그동안 길을 몰라 애태우던중 제대로 된 기운을 통하니 이렇게 쉽게 해결할 수 있었던 것을 진작 알았더라면 후회도 하더군요.

이분은 앞으로 무속인일을 접고 평범한 삶을 살아갈 것입니다
. 또한 자기 자식에게나 집안에 신기운이 도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또 한 집안의 평화가 찾아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