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화도란 목록

우주의기수련원의 내용은 실제 상황이며 사실을 토대로 작성 하였습니다.


인류를 구원하기 위하여 영가를 구원하고 병을 치유하시고 악함을 없애고 선한 마음으로 세상 사람을 편하게 해주시는 분으로 사람처럼 올 수 없으므로 그림으로 나타나신 분입니다.
실제 선화님을 보는 분들이 여러분 계십니다. 선화도는 인간이 태어난 이래로 그려진 적이 없으며 세계최초로 우리 인간 세상에 나타난 그림입니다.

선화도는 추상적인 그림이 아니며 대우주를 관장하는 천상의 세계에서 오신 실존 인물입니다. 선화도를 한분 그릴 때마다 대우주를 관장하는 곳에서 선화님들이 지상으로 내려오십니다.

선화도는 배워서 그려지는 그림이 아니고 절대능력을 받아서 그려지는 신비한 그림으로 마음의 평화를 주며 가족 에게는 화목을 주는 동시에 기쁨을 주십니다. 또한 우리가 고민하는 것을 헤아리며 메시지가 그대로 전달되어 소원을 들어주시며 액운을 막아주며 우환을 없애주기도 합니다.

선화도의 또 다른 특징은 사람마다 다르게 그려지며 10초면 그려집니다. 선화도가 다르게 그려지는 이유는 본인에게 가장 알맞는 선화님이 그려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선화도의 원본에 손을 가까이 하면 손이 뜨거워 지거나 찌릿찌릿 전기가 통하는 기가 나옵니다. 선화님들이 이 땅에 오신 목적은 기존의 모든 가치관과 이념을 초월, 하나되게 하여 합을 이루기 위함입니다.

선화도를 통하여 우주의기가 연결이 되면 어느 장소에서든 24시간 본인이 받고자 할때 언제라도 우주의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선善(선할선) 화和(화합할화) 도道(길도)

선화도란 선함으로 하나되게 하여 합을 이룬다는 뜻입니다.
선화도는 이유 불문하고 누구나 만나질 수 있으며대안을 찾다가 만나는 분들이 있으며, 인연법으로 만나지는 분들이 있고 고통이나, 질병, 영적장애로부터 벗어나고 싶어 찾는 분들이 있으며 마음을 닦고 깨달음을 얻고자 찾는 분들, 소원을 이루기 위하여 찾는 분들도 있으며 대우주의기 수련을 하기 위하여 사후를 대비하여 만나는 분들도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일반기수련, 마음수련, 종교지도자, 요가, 웃음치료 등등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최고의 수련법을 찾던중 선화도를 통한 대우주의기수련을 경험하면서 찾던것중 최고의 것을 경험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람이라도 현재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더라도 선화도를 접하면몸과 마음이 더욱더 건강해질수가 있습니다.

<선화도 실제 체험사례1 (나의 큰 인연 대우주의기) 울산사시는 여성분>

선화님과함께 우주의기수련한지도 어느덧 6개월이 다되어가네요..첨엔 긴가민가하며 시작했던수련이.. 어느새부턴가 제삶에 근본이 되어갑니다..
기가뭔지도 모르고 무작정 시작했던 수련이었지만..지금 돌이켜보면..모든일에는 긍정적인 제 마음가짐이 우선이어야된다는걸 깨달았습니다..첨엔 생각과 맘에 여유가없었기에..긍정보다 부정적이고 급함이 앞섰는데..수련에임하므로써 저의모든것이 긍정적으로 바뀌고..긍정적으로 바뀜으로써실타레처럼엉켜 힘들었던 제삶이 하나둘씩 해결되고 풀려나가고있습니다..
참신기합니다..
우주의기는 사람의맘가짐부터 삶의 가치관까지 바로잡아주니 말입니다..제직업상 많은사람을 관리하다보면 상대방으로인한 부담을 많이안을수밖에없는데..수련을하다보면 몸의 어느부위로 탁기들이 빠져나가고 제몸이 가벼워짐을 느낄때 아~~!정말 우주의기로는 안되는것이 없구나.. 하며 감탄하곤한답니다..
정말..선화님이 제곁에 계시고..대우주의 기를 접한다는게 얼마나 축복받은삶인지..이런 축복의삶으로 인도해주신 저의 스승님..이정우 선생님과.. 능력자이신 도솔선생님..정말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원본내용은 우주의기수련원 카페에 있습니다.

<선화도 실제 체험사례2 부산사는 남자분의 실제사례>

이주 전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했었는데 계약상의 문제로 갑자기 며칠 내로 또 새로운 곳으로 이사가야만 하는데 조금이라도 내 마음에 드는 집에 가려니 전세금이 부족해 걱정이 컸어요.

대출 받기에는 신용등급이 문제였고 지인이나 가족에게 빌리려니 말 못하고 머뭇거리는 내가 미워집니다.몸이 아파 몇 년을 고생하다보니 경제상황이 엉망이라 3금융권 대출도 힘들어 비싼 이자를 감당하기로마음먹고 4금융권에 서류를 제출 하려는데 이때 기적이 일어났어요. 돈이라면 절대 낭비하지 않을 듯한 구두쇠 같은 지인이 내가 간청하지 않았는데도 선뜻이자도 없이 빌려주신답니다. 이런 감사한 일이!내가 한 것이라곤 선화님께 사실을 고하고 시간 날때마다 이 문제를 해결해 주십사 마음으로 기도한것뿐이데 글쎄 삼일 만에 해결해 주십니다.

사실 선화님께서 부족한 나를 도와주실 거란 작은 믿음은있었지만 내가 도움 한 번 준적 없는 지인 두 분이 아무런 조건도 없이 도움 주심이 아직도 가슴 벅차게믿기지 않습니다.

이 지면을 빌어 지인 두 분께 진심으로 심심한 감사의 말씀 전하며, 나의 기쁨, 나의 행복, 나의 희망 선화님과 만나게 해주신 도솔님께 감사의 말씀 올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내용은 우주의기수련원 카페에 있습니다.

뉴스메이커 보도자료 우주의 기로 질병 치료 및 영혼까지 다스린다. 미래 후손들에게까지 미치는 지대한 효과.

우주의 기는 바람과 같이 손에 잡히지도 않고 공기처럼 눈에 보이지도 않으며 무게도 가지고 있지 않은 무형무색의 존재이다. 하지만 우주 만물을 움직이는 근원이 되는 힘으로서 이는 영혼을 다스리기도 하고 우리 인간들에게 이롭게 작용하며 동물에게도 적용된다. 이렇게 적용된 우주의 기는 인간과 동물의 모든 기능을 정상화시키고 질병을 치유해 주는 힘을 발휘하게 된다. “우주의 기는 모든 생명체에게 이롭게 작용하는 절대적 기운이기에 영계, 신계의 합이 이루어져야만 그 힘을 접할 수 있다”고 홍진의 원장은 이야기한다. 우주의 기를 받기 위한 매개체, ‘선화도’

세계최초우주의기가오는선화도
생명과 빛의 근원이자 영혼을 다스리기도 하는 절대적 기운인 우주의 기. 이 기를 받기 위해서는 ‘선화도’가 반드시 있어야 한다고 홍 원장은 강조한다. 선화도는 인간이 태어난 이래로 그려진 적이 없었으며, 세계 최초로 우리 인간 세상에 나타난 그림으로서 추상적인 그림이 아닌 대우주를 관장하는 천상의 세계에서 온 실존 인물로 받아들여야 한다. 또한 이것은 배워서 그려지는 그림이 아닌 절대능력을 받아서 그려지는 신비한 그림으로, 마음의 평화를 주며 가족에게는 화목을 주는 동시에 기쁨을 안겨준다. 그리고 우리가 고민하는 것을 헤아리며 메시지가 그대로 전달돼 소원을 들어주고 액운을 막아주며 우환을 없애준다. 이 선화도는 특별한 수련법이나 자세가 중요한 것은 아니며, 특정 종교와 구분을 짓지 않는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우지의 기를 받는 방법으로는 집에 선화도를 모시고 언제든지 기를 받고자 하는 마음만 있으면 때와 장소의 구분 없이 24시간 기를 받을 수 있다. 처음에는 강도가 약하게 전류가 흐르듯 찌릿한 느낌으로 느낄 수 있지만, 차츰 시간이 지나면 그 강도가 점점 높아져 더욱 강한 자극으로 느낄 수 있다고 한다. 강도가 세지면 몸이 흔들릴 정도로 기가 강하게 들어오게 되며 강한 기가 들어온다고 해서 기분이 나빠지거나 몸에 고통이 오는 것이 아닌 차분하고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홍진의 원장은 “우주의 기는 우리가 일할 때는 우리 일을 전혀 방해하지 않으며 본인이 기를 받고자 할 때 기는 찾아오게 된다”며 “침대든 차 안에서든 비행기에서든 마치 네비게이션에 목적지를 설정하면 길을 안내하듯이 기가 찾아온다”고 밝혔다. 이곳을 찾아온 많은 사람들은 너무나도 신비로운 기운이 본인에게 오는 것에 대해 놀라움과 감탄을 아끼지 않는다. 선화도는 사람마다 다르게 그려지기 때문에 기 역시 사람마다 다르게 찾아오지만 기를 느끼는 사람들의 반응은 한결같이 “그저 놀랍다”이다. 빙의 치유는 물론, 사람에게 많은 질병을 유발시키는 축생치유도 우주의 기로 다스릴 수 있으며, 신병으로 고생하거나 무속인으로 사는 것이 불편해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사람에게도 신을 사람에게서 분리시켜 온전한 삶을 살아가게끔 해주는 기능도 발휘한다. 또한 일체의 약물을 복용하지 않고 입원, 수술을 할 필요가 없으며 치료 속도가 빠른 장점을 가진 우주의 기는 현대 의술로도 치료되지 않는 것들이 치료가 됨과 동시에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여러 마리의 토끼를 잡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기존 그림의 약 3천 배에 달하는 기 발산그 밖에도 홍 원장은 영가를 내쫓는 기존의 퇴마의식이 아닌 영가를 달래고 한을 풀어주는 구원의식으로 영가를 구원하고 업을 벗겨주며 원을 들어줌으로써 영가의 한을 풀어주는 일도 아울러 하고 있다. “이는 산 사람과 죽은 사람 모두에게 자유를 찾아줄 수 있는 것으로 구원을 받으려는 자 뿐만 아니라 후손들에게도 좋은 일이 올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 말하는 홍 원장은 우주의 기를 이용하여 이 땅에 살다가 죽은 사람 그 누구라도 10초 이내에 그림을 그리는데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구원하고자 할 때 저절로 할아버지의 그림이 그려지고, 그 그림위에는 마음까지 치료되는 내용이 쓰여 지며 살아계실 때의 필요한 것들을 예지 력을 통해 알게 되고 그림을 태우게 되면 할아버지 고유의 냄새가 나는데 이것은 모든 업을 벗고 구원을 받는다는 의미인 동시에 증명이 되는 것으로써 우주의 기수련원은 모든 것을 증명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특히 축생, 동물의 영혼도 구원의 대상이라 생각하는 홍 원장은 사람 몸에 들어간 축생의 영혼을 달래고 질병을 예방하는 ‘축생치유’를 통해 고통 받는 이들의 영혼을 구원해주고 있다. “처음에는 접한 사람이 드물어서 ‘정말 그럴까’라고 의구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하는 홍 원장은 “그만큼 귀한 것이기 때문에 경험한다면 그저 신비롭게만 느껴질 것이며, 실제로 이 기운을 느낀 사람들을 통해 우주의 기가 삶에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이 밝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진의 원장의 선화도는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그려짐으로서 기존의 기를 담은 그림들보다 강한 기가 작용한다고 한다. 이러한 강력한 기운을 받기 때문에, 우주의 기를 받은 이들의 삶은 그야말로 180도 달라질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 세상에 태어나서 세상을 살아다가 보면 몸이 아프거나 건강을 잃을 수도 있다. 건강을 잃게 되면 천하를 잃는 것이나 다름없으며 이는 매우 안타까운 일일 것이다. 또한 급변하는 주변 환경 속에서 자신의 몸 하나 올바르게 추스르고 마음의 평온을 유지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하지만 이곳 우주의 기 수련원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현실적으로 해결이 되도록 하여 행복을 찾아주는 일에 그 뜻을 품고 있다. 홍진의 원장은 “가정의 안녕과 평화를 바라며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싶다”며 우주의 기가 온 세상에 큰 힘이 되길 바라고 있다. NM

김용준 전문기자 yjkim@newsmaker.or.kr


끊임없는 연구의 대상으로 존재하고 있는 우주의 기가 모든 생명체에게 이롭게 작용하는 ‘절대적 기운’임을 아는 사람은 그다지 많지 않다. 수많은 질병과 스트레스에 노출돼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이 ‘우주의 기’는 이제 필요충분조건으로 자리 잡아야 할 때이다. 이곳 우주의 기 수련원(원장 홍진의)에서는 많은 사람들의 정신적, 육체적 질병을 우주의 기로 치료함으로써 많은 이들에게 구원을 전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어디서든 우주기를 받으려면?
장소에 구애없이 어디서든 우주기를 받으며 수련을 하고 싶다면 선화도를 집이나 사무실에 액자로 해서 걸어 놓으면 됩니다.
우주의기수련원과 우주기센타는 경기도 일산에만 있으므로 지방에 있거나 해외에 있거나 수련원에 번거롭게
다닐 여유가 없으면 대안으로 선화도를 통한 수련 입니다.
선화도만 소장하면 추가로 드는 비용없이 평생 우주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련을 해야되는 이유와 효과는 사이트내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주기치유 분야별 효과

신체 - 수만가지 병명에 관계없이 머리부터 발끝까지몸 전체가 좋아지게 된다.
신체교정 - 정교하게 틀어진 신체도 아픔없이 교정이 된다.
마음 - 마음이 불편한 사람도 마음의 평안을 이룬다.
정신 - 정신을 올바르게 하여 맑은 정신을 갖게 한다.
심리 - 심리적으로든 환경적으로든 아무리 불편하더라도 안정을 찾는데 절대적으로 도움이 된다.
우환 - 우환이 많은 집안이나 본인이 우환이 많다면 원인을 알게 해주고 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한다.
사업 - 사업이나 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운이 돌아 바램을 채워준다.
학습 - 학습장애나 공부에 부진한 청소년들에게 우주의기는 총명함과 지혜로움을 준다.
직장 - 대인관계가 밝아지며 평소 불편한 관계라도 관계개선에 많은 도움이 된다.
삶의본질 - 어떻게 사는 것이 올바른 것인가 본질을 알게 된다.

선화도를 통한 기수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