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모를증상 목록

병원에서 여러가지 검사를해도 특별한 병명이 나타나지 않거나 특이한 증상으로 고통 받으시는 분은 방문해 보세요.

원인을 알수 있으며 치료될 수 있습니다.
병원을 가서 검사를 해도 특별한 병명이 나타나지 않으면 병원만 고집하지 마세요.
몸은 아파 죽겠는데 병원만 고집하다 보면 시간과,돈,마음 고생만 하게 됩니다.
영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는데 병원을 찾으면 과연 그것이 검사로 나타날까요!
영적인 문제는 절대적으로 병원서 검증이 되지를 않습니다.
영적인 문제는 영적의 능력으로 풀어야 합니다.

물론 그러한 문제라고 하면 검증이 되고 치유까지 되어야 하겠지요.
아직까지 영적인 문제가 완벽하게 검증되는 사례는 경험들을 못해 보셨겠지만 우주의기는 그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정적으로 말씀 드릴수 있는 것입니다.
병명이 나타나지 않거나 원인모를 질병으로 우주의기수련원을 찾는 분들을 많이 만나 보았지만 제가 이야기 한대로 예외가 없었습니다. 문제는 이런쪽으로는 생각을 미쳐 해보지도 못하고 상상도 못하거나 설마 그럴리가 하는 고정관념이 가장 큰 문제라고 봅니다.

생각을 조금 달리하면 정말 본인의 소망대로 몸이 완치가 되고 좋아질텐데 난 그런거 믿지 않아 하시는 분들이 더러 있는데 그것이 문제이지요. 가장 중요한 핵심을 비껴가게 되는 생각이지요.
어떤 분은 저의 이야기를 받아들여 고통에서 해방되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이런 이야기를 받아들이기 어렵다면 고통을 안고 그대로 갈수 밖에 없습니다.

발상의전환으로 당면한 문제를 지혜롭게 해결하시어 편안한 삶을 영위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