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재 목록

천도재의
천(薦)은 천거함을 의미하고,
도(度)는 죽은 영혼이 내생(來 生)의 좋은 곳에 다시 태어나는 길을 안내하고 그 방법을 가르쳐 주며 이끌어 주는 법도를 말하고,
재(齋)는 집을 의미하지만 의식행위를 말한다.

사람은 누구나 죽지 않을 수 없고 죽으면 모든 것이 끝나고 모든 것이 없어진다고 생각하지만 육체는 없어지지만 영혼은 없어지지 않고 그대로 남아 생전 에 지은 업(業)에 따라 이 몸에서 저 몸으로 몸만 바꾸어 환생하면서 끝없이 윤회하는데 이 영혼을 하나의 개체라고 인정하여 영가(靈駕)라고 부른다.끊임없이 발전하고 진보하며 현대를 살아가는 이 시대에도 영혼은 엄연히 존재하며 산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게 된다.사람에게만 영혼이 있는 것이 아니다.

지구상에 생물로 존재하다 사라진 모든 생물의 영혼은 존재하지만 과학적으로 증명하기 어려울 뿐이지 끊임없이 사람들과 공존하며 영향을 미친다.요즘은 천도재의 의식이 집안의 우환이나 몸이 불편하여 하는 경우가 많다.
의식은 의식일 뿐이지 의식을 통하여 영혼들이 천도 되었다는 사실을 본인 몸으로 인지하기가 어렵다.
그러므로 반복해서 하는 경우도 많지만 영혼들을 천도 할때는 절대의 기운이 직접 통해야 가능한 일이며 그 결과까지도 확인되어야만 만족감을 얻을 것이다.

우주의기수련원에서 하는 천도 방법

천도하려는 영가가 사람 몸에 들어 왔을 경우에는 검증후 확인되면 치유를 통해 천도 한다. 천도하려는 영가가 사람 몸에 있지 않은 경우, 천도 해주고 싶은 마음에서 천도 할시에 영가의 이름만 알면 영가의 이미지가 그림으로 그려지며 이미지에 영가의 관련된 정보를 기재한후 절차대로 행한다. 차후 문서는 영적으로 영가가 지니고 구원받아 도착하는곳에서 보고를 하게 된다.
* 이외에 음식을 차려놓고 하거나 복잡한 절차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