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내림 목록

보통 무속인에게 나타나는 일종의 예지에 대한 신, 혹은 영적 교류를 나타냅니다.

과학으로 치료할수 없는 불치병에 걸려 신내림을 받고 구원을 받아 무속인의 길을 걷는등의 이론적 설명이 불가한 것들이 많음을 알수 있듯이 무속은 조상과 영적의 교류를 통하는데 이를 신내림이라 합니다.
신의 기운을 살핀다 하여, 상대의 기운을 살피고 그것으로 운명을 예측하는 방법을 터득하는것이 신내림이 라 할 수 있습니다.
신의 기운을 보는 부분은 현재로서 과학의 증명을 받지 못하였으나, 여전히 신비로운 (과학조차 입증을 하지 못 하는) 초의 오작교, 작두타기,비술등 무녀들 사이에서 전해지고 있지요.
보통 우리는 매스컴이나 혹은 굿등의 신판으로 이를 직,간접 적으로 경험한 예도 많을 것입니다.
이러한 신내림은 과학이 접근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하여서도 치료하는 등, 한의학등과 마찬가지 로 "기운"이라는 것으로 유지되어가고 있습니다.
강제로 신이 내리는 분이 있고 신을 받고 싶어 일부러 그런 의식을 하는 분들이 있 으며 집안의 신줄로 인해 내림으로 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어디가서 신을 받아야 한다는 소리를 들었다면 화들짝 놀래서 실제로 그 렇게 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신을 받아야 한다는 말에 후들려서 굿을 하거나 신내림 의식을 하는 것은 대단히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내리는 신은 절대 신이 아닙니다.

단지 구원받지 못해 사람 몸에 들어 신행세를 하는 것일뿐 사실은 그렇게 오는 신은 간절히 구원 받기를 원합니다.

두려움에 덥석 신을 받아 버리면 평생 억매여야 할 것이며 내림으로 이어지거나 결말은 좋게 끝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런 말에 휘둘리지 마시기를 바라며 현재 신기운으로 고통을 받거나 그런 행위를 접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얼마든지 신을 보내고 자유로와 질수가 있습니다.

다만 그런 신을 제어할수 있는 강력한 힘이어야 가능한 일이며 신이 누르면 산사람은 견디지 못해 결국 신을 받지만 우주의기는 그 런 것이 제어 되므로 혹시 그런 고통을 받고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길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신 들도 구원받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인간을 통해서 구원 받는다는 것을 몰라보고 오히려 신을 부리거나 이용을 하려 하는 것 이 문제입니다.
그러다보면 결국 그 끝이 잘되는 사람이 드물 것입니다.
잘못된 생각을 깨우쳐야 합니다.

신명들도 절대의 힘을 빌어 구원받고 싶어 한다는 사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