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이란 목록

완벽하게 우울증, 동반된 여러가지 증상, 마음장애가 치유되려면 ...

· 우울증이 생긴 근본적인 원인을 규명해야 하고
· 신체적으로 전신치료가 되어야 하며
· 정신이 맑아져야 하고
· 마음이 편안해져야 하며
· 체온이 맞아야하고 (춥고 떨림, 화기가 없어져야함)
· 기분이 좋아져야 하며
· 우울증으로 동반된 여러증상들이 해결되어야 하며
· 우울증으로인해 기력이 부족하므로 기력이 회복되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조건이 충족되어야 완벽히 치료되며 재발이 없게 됩니다.


상담(치유)의 종류

· 기치료, 기수련, 선화도, 마음수련등
· 빙의, 퇴마, 가위눌림, 신병, 신내림 환청, 환시, 천도(구원)등등
· 영적장애로 나타나는 증상들)우울증, 불면증, 조울증, 정신분열증, 대인기피증, 공황장애, 학습장애 주의력결핍증, 틱장애, 심리장애, 수행불안증, 피해망상, 과대망상, 인격장애, 성격장애, 정서불안 특별한 병명이 나타나지 않는 증상 마음의병, 화병, 이명증, 신체교정, 암, 백혈병, 몸이 냉한 증상, 열이 많은 증상, 가면성우울증 가위눌림현상. 환청(귀에서사람소리가날경우) 도박중독, 알콜중독, 수면장애. 불안초조 ​ 다중성격, 가족력으로인한 큰 질병, 강박증. 집착증, 과잉행동장애, 심한통증(원인을모를경우) ​ 악몽에시달림. 꿈에 돌아가신분이 자주 나타남, 결정적일때 일이 틀어지는 현상 ​
이외에도 수없이 많은 증상들로 고통 받는 분들이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습니다.나열한 증상들은 실제 증상을 앓다가 우주의기로 검증시 영적반응을 보여 완치된 사례들 입니다.


우주의기로 우울증 치료후 재발이 없습니다.
우울증은 일시적으로 우울한 기분이나 개인적인 나약함이 아니며, 또한 자신의 의지로 좋아지는 상태가 아닙니다.
즉,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이 스스로가 좋아지게 하기는 상당히 어려운 일입니다.
우울증이란 신체,기분,사고 및 행동의 모든 면에서 나타납니다.

또한 우울증은 식사, 수면, 자신에 대한 느낌, 사물에 대한 생각등에 영향을 미칩니다.
치료를 받지 않으면 증상은 몇 주, 몇 달 혹은 몇 년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치료를 통하여 앓고 있는 사람의 80%이상이 호전될수 있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만, 분명한 것은 오랫동안 우울증으로 인해 약을 복용하고도 호전되지 않거나 재발되거나 약을 수개월, 수년이상 복용해도 차도가 별로 없거나 증상이 그대로 있거나 더 악화 되었다면 빙의나, 영적장애를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이러한 증상으로 인한 우울증이라면 현대의학으로는 치료가 되지를 않습니다.

대부분이 어떤 증상으로 인해 병원가서 진료받은후 우울증이라고 하면 자신은 우울증이라고만 생각하지 빙의나, 영적장애로 초기부터 아는분은 드물 것이므로 결국엔 이방법 저방법 다 해보다가 영적장애 현상이라는 것을 알았을때는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세월이 많이 흐른뒤에 진작 알았더라면 때늦은 후회를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우울증을 앓고 계신 분들은 이 부분을 의심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우울증의 원인

생물학적 취약성을 시사하는 가족력이 있을 경우 발병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이 위험성은 "조울증"인 경우 더 높습니다. 그러나 유전적 취약성이 있다고 모두 발병하는 것이 아닙니다. 명확 한 부가요소인 환경적인 스트레스나 다른 정신사회적 요인이 우울증 발병에 관련됩니다. 주요 우울증은 어떤 가계에서는 세대를 거치면서 유전적으로 나타날 수 있지만 가족력이 없는 사람에게도 발병할 수 있습니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은 뇌의 어떤 신경 전달물질의 과소 또는 과다가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심리적 요인 또한 우울증에 대한 취약성에 큰 역할을 합니다. 낮은 자존심이나 지속적으로 자신이나 세상에 대한 허무감을 갖는 사람, 혹은 심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은 우울증에 잘 걸립니다. 심각한 상실, 만성질환, 대인관계에의 어려움, 경제적 문제 혹은 일상 생활에 있어서 좋지 않은 변화가 역시 우울증을 유발 시킵니다. 결국 생물학적, 심리적, 환경적 요소들이 복합적으로 우울증의 유발에 관련됩니다.


우울증/조증의 증상

우울증은 환자를 몹시 피로하고 무가치하고 무기력하게 만들며 절망감에 빠지게 합니다. 부정적인 사고나 감정이 사람들에게 모든 것을 포기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관점은 우울증의 한 증상이며, 자신의 상황을 정확하게 판단하지 못하게 합니다. 우울증 혹은 조증인 경우 모든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은 몇 가지만 나타나고 어떤 사람은 많은 증상이 나타납니다. 또한 증상의 심한 정도도 개인에 따라 다르게 나타납니다.


우울증증상

* 계속되는 우울,불안,혹은 공허감 * 절망적인 느낌,염세적 사고 * 죄책감 무가치 혹은 무기력감 * 성생활을 포함하여 한때 즐거웠던 일이나 취미생활에서 의욕 및 흥미상실 * 불면, 아침에 일찍 깨거나 과다한 수면 * 식욕 감소나 체중 감소, 과식이나 체중 증가 * 힘이 없고 피로하며 몸이 처지는 기분 * 죽음이나 자살에 대한 생각, 자살 기도 * 초조감, 쉽게 짜증남 * 집중력 및 기억력 저하, 의사 결정을 하는데 어려움 * 두통, 소화기 장애 또는 만성 통증 등 치료에 잘 반응하지 않고 계속되는 신체 증상 * 유산, 낙태로 인한 우울증

조증의 증상

* 부적절하게 들뜨는 기분 * 부적절하게 민감한 반응 * 심한 불면 * 과대 사고 * 말이 많아짐 * 조리 없고 빠른 사고 * 성욕의 증대 * 지나친 의욕 힘이 생김 * 어설픈 판단 * 부적절한 사회적 행동


우울증의 종류

우울증은 다른 질병과 마찬가지로 여러가지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종류를 기술하였는데 이러한 종류 안에서도 증상의 정도 및 지속 기간은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1)주요 우울증
심한 우울증으로서 업무능력, 수면, 식사나 한때 즐거웠던 행 동을 저해하는 여러 증상의 복합체입니다.
이러한 우울증의 심한 상태는 일생동안 한두번 혹은 여러번 나타날 수 있습니다.

2)신경증적 우울(기분부전 장애)
가벼운 우울증으로 치명적이진 않지만 완전한 기능을 못하게 하고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가 장시간 지속됩니다. 간혹 주요 우울증의 상태를 보이기도 합니다.

3)조울증
우울증과 조증이 주기적으로 나타나는 형태로 다른 우울증보다 흔하지는 않습니다.
간혹 갑자기 기분이 바뀌기도 하나 대개는 서서히 변합니다.
조증은 생각 ,판단 그리고 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쳐 심각한 문제나 당혹감을 가져오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조증의 시기에 무리한 사업이나 재정적으로 현명하지 못한 결정을 하기도 합니다.

4)멜랑콜리아(melancholia)
명백한 우울 기분, 정신운동 지연 또는 격정, 일찍 잠이 깸, 오전에 악화, 반응의 감퇴, 쾌락이 없음, 심한 식욕 감소와 체중 감소, 심한 죄책감이 특징이며, 원인적으로 반응성이 아닐 때 이를 멜랑콜리아라 합니다.

5)가면성 우울
우울증상이 연령층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나타날수 있습니다.
"가면성우울증"이란 얼굴은 웃고 있지만 마음은 슬픔, 절망감으로 우는 사람들이 가진 증후군 밝은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감정이나 화를 제대로 발산하지 못해 생기는 우울증의 일종 소아기에 겪는 상실에 따른 우울증에서는 이별 불안, 학교공포 증, 애착행동, 행동과잉, 성적 저하 등을 보일 수 있습니다.
사춘기 때는 반사회적 행동, 가출, 무단 결석, 알콜남용, 약물 남용, 성적 문란등이 나타납니다.
성인에서는 약물남용, 알코올중독, 도박, 정신신체장애 등도 우울증의 한 표현일수 있습니다.
노인에게는 경제적 장애, 배우자 상실, 신체질병, 사회적 고립 등에 의해 우울증이 잘 나타납니다.

6)산후우울증
출산 후 4주이내에 발생합니다.
출산에 따른 호르몬의 균형상태가 깨지는 것과 관련되고, 어머니가 되는 것에 대한 불안과 심리적인 갈등이 원인이 됩니다.
원하지 않던 아이일 때, 남편과 갈등이 있었던 산모인 경우, 또 아들을 낳아야 하는 것이 몹시 부담스러워 했던산모가 딸을 낳은 경우, 평소 우울한 성향이 있었던 성격의 소유자, 또 는 우울증을 앓고 있었던 환자의 경우가원인이 됩니다.
증상으로는 우울해 하고 아기를 보려고 하지 않고, 불안해 보이고, 말도 안하고 전반적으로가라앉은 모습을 보입니다.
단순하게 우울감을 느끼는 경우도 있지만 때로는 망상과 연관이 되어 정신병적인 증상을 보이기도 합니다.
자살을 하려 하거나, 아기에게 해를 끼칠 경향도 있기 때문에 심한 경우 정신과적 치료가 필요합니다.
7) 빙의우울증
기존의 여러가지 치료방법을 동원해도 호전되지 않는다면 영적장애가 아닌가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영적인 존재가 몸에 들어 우울함을 보이는지 검증하고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우울증을 앓는분의 대부분이 영적반응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영적존재가 현대의학으로 검증이 되지 않으므로 그 존재를 확인하기가 어렵고인정하기 어렵겠지만 우주의기는 그 실체가 전부 확인이 되며 검증이 됩니다.

우울증 검증

요즘 우울증 환자가 참으로 많습니다.
남자보다 여자가 우울증에 걸린 확률이 두배나 됩니다.
우울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접하다 보면 몸에서 거의다 영적 반응을 보입니다.
다시 말해서 우울증은 영가가 들어 우울함을 보인다는 것이지요.
우울증을 앓고 여러가지 치료방법을 동원해도 호전되지 않으면 영적장애가 아닌지 의심하고 검증해야 할 것입니다. 우울증이 뇌질환으로 온 것인지 심리적 요인인지 환경적인 요인인지 영적장애인지
검증을 받으면 그 원인을 알수 있습니다.
우울증의 원인이 영적장애인지 아닌지 검증이 가능합니다.
검증비용은 20만원 입니다.

기치료후 재발없고 약을 안먹어도 된다

현재 여러가지 증상, 정신성질환, 우울증, 공황장애등 여러가지 증상으로 수년간 약을 복용 하였고 지금도 약을 복용 중이라면 기치료후 약을 복용하지 않게 됩니다.
왜냐하면 근본적인 원인을 밝혀내고 원천적인 치유를 하므로 가능한 일입니다.정신성 질환이나 우울증으로 수년간 약을 복용한다는 것은 환자에게는 참으로 힘들고 버거운 일입니다.
누구나 약을 끊고 싶고 한평생 무탈하게 편하게 살고 싶은것이 인간의 마음 입니다. 증상이 해결된후 그래도 불안감이 있다면 2차적으로 우주의기수련을 하게 되면 그럴 염려가 전혀 없습니다.
제가 만나본 사람중 우울증으로 33년간 약을 복용하다가 기치료후 약을 끊은 사례도 있습니다.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10년이상 약을 복용하고 있는 사람들도 수두룩 합니다.
건강을 되찾은후 밥잘먹고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하고 좋은기운으로 수련하면 그것이 최고라고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