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의자가진단 목록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는 분은 본인의 우주의 기 치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빙의, 영적장애. 정신장애, 마음장애, 심리장애, 자가진단

1.혼자 있을 때 누군가가 자신을 쳐다보고 있다는 느낌이 들거나 소름이 돋고 스산한 느낌이 든다.
2.심한 불면증에 시달리며 밤에 잠을 자더라도 깊은 잠에 들지 못하고 가위에 자주 눌리기도 한다.
반면 낮에 잠을 많이 잔다.
3.가족 중 죽은 사람이나, 조상, 뱀이나, 개, 고양이, 갓난아기 등이 꿈에 자주 보이기도 하며 악몽을 자주 꾸기도 한다.
4.집중력이 떨어지고 건망증이 나타나기도 하며 학습장애를 일으키고 있다.
5.각종 트라우마가 있고 변덕이 심하고 힘도 세지며 비판적 사고가 강하다.
6.이유없이 불안 초조해지고 매사에 자신감이 없으며 타인과의 대화를 기피하거나 반대로 쓸데없이 필요 이상의 말을 하기도 한다.
7.혼자말을 자주하며(중얼중얼거림) 남을 비웃는 듯한 행동을 보이기도 한다.
8.이웃집 등 타인이 자신에게 욕을 한다고 생각하며 내 것을 빼앗아 간다는 피해 의식을 갖는다.
9.하는 일이 자꾸 꼬이거나 어긋나며 결정적일때 일이 틀어지거나 빚더미에 오르게 되었다.
10.눈이 침침하며 눈빛에 광채가 나지만 날카롭거나 눈동자가 유난히 흰빛이나 푸른빛을 띄고 얼굴은 핏기 없이 창백해진다.
11.귀에서 물이 흐르거나 소리가 난다. (이명, 환청, 웅성웅성 사람 떠드는 소리, 욕하는소리 등)
12.폭식증과 거식증이 교차되기도 하며 폭음으로 알콜중독에 빠지기도 한다.
13.항상 몸이 무겁고 피곤하며 여러가지 증상에 시달리고 이유없이 몸이 아프지만 병원에서도 병명이 나타나지 않는다.
14.잠을자다 새벽에 밖으로 뛰쳐나가 돌아다니다 집에 돌아오기도 한다.
15.성격장애, 이중성격자, 이랬다 저랬다 말하고 안그랬다고 하기도 한다.
16.다중성격이 나타타며 순간순간 성격이 변한다. 영가가 한 사람 몸에 여러명일 경우에 각각 다른 성 격이 나타난다.
17.의욕이 없고 몸이 항상 무거우며 무언가의 힘에 눌리는것 같다.
18.집안에 아무도 없는대 누군가 자기를 쳐다보거나 방에 누가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19.눈두덩이가 어둡거나 눈의 색이 간헐적으로 변하기도 한다.
20.누군가의 힘에 이끌려 헛소리를 하거나 황당한 말을 하거나 돌아 다닌다.
21.우울증이나, 조울증등의 증상으로 인한 자살충동이 일어나기도 한다.
22.배우자가 이유없이 미워지기도 한다.
23.대인공포, 대인기피, 공황증, 공황장애, 시선기피, 사회공포, 강박증, 정신분열증 등의 증상을 앓고 있다.
24.정신은 멀쩡해도 신체의 특정부분이 고질적으로 아프다.
25.어린아이가 반항하거나 유별난 행동을 하는등 도무지 말을 듣지 않는다.
26.사람들에게 잘 속고 억울한 일을 자주 당한다.
27.꿈이 아닌 현실로 죽은 사람이 보이거나 모르는 사람이 보인다.
(이상한것이 보인다면 이미 몸안에 영가가 있다는 증거)
28.유난히 몸에 열이 많거나 춥고 떨린다. (한여름에도 추위가 느껴진다)
29.하는일 마다 꼬이고 집안에 우환이 많다.
30.신내림을 거부하고 싶고 신내림 받은 것을 되돌리고 싶다.
31.병원에서 조직검사를 해도 특별한 병명은 나타나지 않는데 몸은 아프다.
32.무병이나,신병으로 고생하거나 신내림을 거부 평범하게 살고 싶은데 뜻대로 되지 않는다.
33.귀신들림,귀신이 보이거나 귀신이 주변을 맴도는 느낌이 있다.
34.등산이나 산행시 굿당이나,굿터등을 다녀온후 이유없이 춥거나 쓰러지거나 시름시름 앓고 있다.
35.얼굴이 검게 보이거나, 눈두덩이거 유독 검거나(다크써클), 손바닥을 폈을때 손마디가 검은색이다.
36.몸이 몽둥이로 맞은것처럼 아픈데 병원가도 특별히 병명이 나타나지 않는다
37.손발이 시려워 끊어져 나가는 느낌이다.
38.어른이 어린아이 같은 행동을 하거나 유별난 행동을 한다.
39.내 자신이 내가 아닌것 같다.
40.자살충동이 생기며 자주 죽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41.누가 자꾸 말을 거는것 같다.
42.점집에 갔는데 신을 받으라고 한다.
43.순간순간 일시적으로 다른 행동 다른 모습으로 변한다.
44.보이지 않는 힘이 나를 조종하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곤한다.
45.술만 마시면 다른 사람으로 돌변하는 경우 폭언이나, 거친행동이 나타난다.
46.불안해서 한곳에 오래 머무르지 못하고 안절부절 하게 된다.
47.자기 눈에 귀신이 보이거나 집안에 누군가가 자기를 보고 있다는 느낌이 있다.
48.아이나 자기자식이 부모나 어른한테 대들거나 험학한 행동을 한다.
49.가만히 누워 있으면 몸이 저절로 움직여지거나 툭툭 친다.
50.사람은 없는데 누가 자기 가슴을 만지거나 볼을 만지거나 쓰다듬는 느낌이 있다.
51.꿈에 조상이나 죽은 사람이 나타나 내가 춥다고 하거나 추워하는 모습이 보인다.
52.자기 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대 기분이 별로 좋지 않다.
53.눈빛이 강렬하면서 눈이 빠지는 느낌이거나 안으로 밀리는 느낌이다.
54.자기도 모르게 만나는 사람마다 읽으려 하고 무슨 이야기든 해주고 싶은 마음이다.
55.자기 몸에서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 자주 말을 건다.
56.상가집에 들린후나 어떤 의식을 행하고 난후 음식을 먹은후 이상해졌다.
57.본인도 모르게 게임중독,도박중독에 빠져 정신이 피폐해졌다.
58.사업을 시작하여 열심히 하는데도 운이 따르지 않는 것 같으며 실패를 자주한다.
59.귀접행위, 성에 대한 집착이 지나칠 정도로 강하여 실제 그런 행위를 한다.
60.어깨에 무언의 힘이 찍어 누르는 것 같다
61.몸이 아파 여러가지 검사를 해도 병명이 뚜렸이 나타나지 않고, 천도제, 굿, 종교를 가져보기도 하고 최면치료,
약물치료, 심리치료, 퇴마의식등을 하였는데도 치료가 안되고 악화되고 있다.
62.늘 가슴이 답답하며 숨이 차는 듯한 느낌이다.
63.여러가지 약을 복용해도 효험이 없다.
64.주의력결핍증(ADHD)의 증상을 가지고 있다.
65.사람들하고 대화할 때 말이 헛나오며 자기 목소리가 아닌것 같다.
66.몸이 가렵거나 머리가 조이는 느낌이 있거나 몸을 찌르는 느낌이 있다.
67.동물이 꿈에 자주 보이거나 실제 동물모양의 흉내를 낸다.
68.어떤 제나 의나 의식을 하고 이상한 증상이 나타났다.
69.수련이나 명상등을 하고 이상해졌으며 불편한 증상이 있다.
70.심령현상이 일거나 혼령이 자주 보이기도 한다.
71.악마, 마귀, 악령이 나를 지배하고 조종하는 느낌이다.
72.난독증의 증세를 보이고 있다.
73.어깨나 머리가 짓눌리는것처럼 무겁다.
74.돌아가신 분의 증상을 내가 앓고 있다.
75.태아령이 간혹, 혹은 자주 보이거나 꿈에 어린아이가 자주 보인다.
76.심한 우울증에 시달리며 약을 지속적으로 복용해도 효과가 없다.
77.정신분열 진단후 꾸준히 약을 복용해도 증상이 있거나 호전되지 않고 있다.
78.몸이 아프고 일도 안풀리고 하여 천도제를 지내도 특별히 효험을 보질 못했다.
79.아이를 갖으려 해도 자주 유산이 된다.
80.스스로 자해를 하며 여러 가지 방법으로 죽으려는 시도를 하거나 의지에 상관없이 그렇게 된다.
81.어께. 허리, 엉덩이, 팔, 다리등 저리거나 통증이 심하지만 특별한 원인이 없고 잘 나아지질 않는다.
82.지적장애를 앓고 있지만 뚜렷한 원인을 모르거나 증세가 지속되고 있다.
83.최면치료, 심리치료, 등 여러가지를 해보아도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 못하고 있다.
84.본인의지와 상관없이 자살을 자주 생각하며 방법을 찾아 실현하게 된다.
85.환각, 마약, 약물중독등에 몰입하게 되어 헤어나지 못하고 있다.
86.특별한 원인을 모른채 불치병, 난치병을 앓고 있다.
87.틱장애 증상을 보이는데 치유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다.


신병이 오는 이유:집안에 무속인이었거나 신병을 앓았던 분이 있었다면....
그 분이 누군가에게 그 기운을 넘겨주려하고 본인은 홀가분해지려는 절박함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런 영혼들은 이중으로 고통을 호소하게 되며 집안의 후손들에게 내림으로 내려오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 이상은 대표적인 빙의 증상들이며 이외에도 희귀병, 우울증 등 다양한 증상들이 나타난다.
산사람들 10명중 8명 정도는 영가가 잠복해 들어 있으며 숫자가 많으냐 적으냐 영가가 업이나 한이 많으냐 적으냐의 차이에
따라 강도나 증상이 다르게 나타나며 방치하면 큰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정신적,육체적,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닥칩니다.
빙의는 현대의학으로 검증이 되지 않지만 우주의기는 몸에 무엇이 있는지 검증되며 적나라하게 드러납니다.
- 누구나 몇가지 증상은 있다고 보편적인 생각을 하실수도 있습니다만 그만큼 빙의는 세상에 만연되어 있습니다.


빙의검증상담(비용20만원)

본인이 빙의인지 아닌지 몸에 영이 있는지 검증 받으시려면 방문하시면 됩니다.
방문시 빙의검증,영적검증을 하실수 있습니다. 상담 비용은 20만원 입니다.
빙의가되면 정신적,경제적,육체적으로 힘들어지며 질병을 가지고 몸에 들기 때문에 고통이 따르게 됩니다.
남의일이라 생각지 마시고 누구에가나 잠복기를 거처서 증상이 나타나므로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무엇이든지 사전 점검, 예방이 중요 하겠지요.

빙의실체검증

우주의기가 환자의 몸에 통하면 몸에 잠복해 들어 있는 영들이 반응을 하며 환자 스스로 자기 몸 어디에 영이 있는지 알게 됩니다.
머리에 있는지 머리를 감싸고 있는지 가슴에 있는지 허리에 있는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몇이나 있는지 적나라하게 들어나므로
환자를 힘들게 했던 영들의 실체를 확인하게 됩니다. 몸에 이상이 있어 병원에 MRI.CT촬영등 각종 검사를 해도 들어나지 않지만
우주의기가 몸에 통하면 몸에 잠복해 들어 있는 영들이 적나라하게 들어나게 되므로 확인이 되며 몸에 몇이나 있는지 그 실체가 전부 들어나게 됩니다.

빙의 점검의 필요성

암도 조기에 발견하면 치료가 수월하지만 늦은 경우에는 치료가 힘들거나 불가능한 경우의 사례를 우리는 주변에서 종종 접한다.
암은 10년 15년 전에 발생하여 서서히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처럼 빙의도 잠복기를 거쳐 서서히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현재 사는데 지장없고 몸과 마음이 편하다면 빙의란 부분을 관심밖의 일로 생각하는게 사람들의 생각이다.
하지만 빙의증상이 뚜렷하게 나타난 경우에는 발을 동동 구르며 여기저기 찾아 다니며 치유해보려 하지만 정통한곳을 찾지 못하면 낭패를 보기 쉽상이다.

영적치유를 통해서 치유를 해야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대 정신과를 찾는 오판을 하기도 한다.
가장 중요한것은 그런일이 생기기전에 미리미리 점검을 하여 그런 부분이 없는지 점검을 하는 것도 우리가 살아가는대 있어서 지혜로운 방법일 것이다.
설마 하면서 난 그런게 없다고 본인 입으로 말하는 사람도 더러 있지만 의외로 우주의기로 체험을 하게 되면 적나라하게 들어나는 것을 보고 사람들은 충격을 받는다.
말로만 들었는대 실제 본인이 몸에서 그런 반응을 보인다면 믿지 않는 사람도 믿을수 밖에 없는 일이다.

사실 빙의가 사람들에게 만연되어 있는 것은 사실이다.
다만 현대의학으로 검증하기가 불가능하고 치유방법도 없기 때문에 인정하려 하지 않는 사람들의 생각이 문제인 것이다.
정기건강검진을 받는것도 중요하지만 아울러 빙의진단을 받아보는것도 중요하다.

왜냐하면 빙의는 많은 질병을 유발시키기도 하며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금전적으로 힘들게 하기 때문이다.

청소년 빙의증상 자가진단

1.원인모를 질병이 나타난다.
2.병원에서 검사를 하여도 뚜렷한 병명이 나타나지 않는다.
3.자주 다치거나 사고가 난다.
4.학교를 가기 싫을 때가 있으며 친구들이 밉다.
5.지나치게 컴퓨터에 매달리며 게임중독에 빠진다.
6.어깨,팔,다리가 무겁고 전신이 무겁게 느껴진다.
7.누군가 자기를 쳐다보는것 같다.
8.자기 주위를 누가 맴도는것 같다.
9.꿈에 얼굴을 모른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인다.
10.가슴이 두근거리며 사람들을 기피한다.
11.이유없이 짜증이나며 화가난다.
12.기운이 없으며 사람들이 원망스럽다.
13.정도를 벗어난 이상한 행동을 한다.
14.하혈을 하고,생리통이 심하며 하복부가 아프다.
15.귀에서 소리가난다(이런경우영혼이 몸에 여렀인경우입니다)
16.지나친 상상을 한다(현실인것처럼)
17.성에 대해 지나치게 관심을 보인다.
18.패륜적인 행동을 하거나 어른에게 욕을한다.
19.부모에게 대들거나 어른이 이야기 하는것처럼 말한다.
20.결벽증이 심하다.

21.평소에 행동과 언어사용을 거칠게하며 돌출적인 행동을 한다.
22.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꾸벅꾸벅 졸음이 온다.
23.다이어트에 집중하며 폭식을 한다.
24.갑자기 성적이 떨어지고 집을 나가기도 한다.
25.혼잣말로 중얼거린다.
26.불면증에 시달리며 밤이되면 불안해진다.
27.손발이 차고 습한기운이 느껴진다.
28.평소와는 다른 성격 행동이 나타나며 다중성격이 나타난다.
29.귀접현상이 자주 나타난다.
30.귀신을 보았거나 내안에 누가 있는것 같다.
31.의욕이 없고 모든게 귀찮다.
32.자주체하며 명치가 자주 아프다.
33.술과담배를 즐기며 늘 불안하고 초조하다.
34.추웠다가 더웠다가 한다.
35.방에서 나오려 하지 않고 사소한 것에 집착한다.
36.기름진 음식을 즐겨먹으며 편식을 한다.
37.건망증이 심하다.
38.넋이 나간 사람처럼 멍하다.
39.게으르고 씻기를 싫어한다.
40.눈이 흐리고 곁눈질을 하며 눈빛이 매섭다.

41.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
42.유학을 보내고 이상해졌다.
43.우울증이 나타난다.
44.자살충동이 생기며 자주 죽고싶다는 말을 한다.
46.어떤 충격을 받고 난후 이상해졌다.
47.나이에 비해 아이같은 행동을 한다.
* 이외에도 다양한 증상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빙의, 신병, 영적장애, 마음장애, 정신장애, 심리장애, 신체적고통이 근본적으로 치유되는 원리

현대문명을 살아가는 요즘 시대에 빙의, 신병, 영적장애, 정신장애, 마음장애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여러가지 증상으로 인해 1차적으로 병원부터 시작하여 정말 안해본것이 없다는 식으로 끝을 맺지 못하고 경제적으로,
육체적으로, 심리적으로 마음고생을 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다.
영적인 문제는 영적치유를 통해서 치유가 가능하다. 이 부분을 현대의학으로 해석을 한다면 답이 안나온다.
영적인 문제가 확인이 되면 문제는 영적치유를 어떤 방법으로 하느냐가 관건이 된다.
어떤치유를 통하는가에 따라서 결과는 확연히 달라질 수 있다.

1.영적치유는 말 그대로 영혼들이 여러가지 문제를 영적으로 치유받는것을 의미한다.
   한을벗거나, 아픔을 벗거나, 죄를 벗거나, 고통을 벗거나, 마음의상처를 치유받는것을 말하는 것이며
   사후에는 나열한 문제들을 스스로 해결하지 못해서 집안 사람이나 자기직계, 가족, 후손들에게 도움을 청하고자
   사람 몸에 들어오게 되는 것이다.
   사람 몸에 들어와서는 자신의 존재를 알리기 위해 여러가지 증상이나 현상들을 일으키는 것이며 그 존재의 의미가
   너무 강하게 되면 산사람이 제대로 감당을 못하게 되며 자기 정체성을 찾기가 어렵게 되고 스스로 이겨내기가
   대단히 어렵게 된다.

2.치유에 들어가게 되면 사람몸에 들어온 영혼이 한을벗거나, 아픔을 벗거나, 죄를 벗거나, 고통을 벗거나,
   마음의상처를 치유받아 야 하며 그렇게 되어야만이 구원이 조건이 만들어지는 것이 되며 산사람과 분리되어
   산사람에게서 떠날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 지는 것이다.
   이때 진정으로 구원의 조건이 만들어 질수 있는 영혼들을 다루는 절대기운이 통해야만 가능한 일이다.
   기운이 약하거나 그 조건을 만들어주지 못할때 영적치유를 비롯해 증상을 앓는 사람이 치유되기는 어려운 일이다.

3.가장 완전한 치유는 영적치유가 된, 구원의 조건이 만들어진 영혼이 사람 몸에서 떠나기 위해서는 명확하게 그
   영혼이 갈곳이 제시되어야 하며(무조건 좋은대로 가라고하면 갈곳을 찾지 못한다)그 영혼을 인솔해서 데려가야
   할 절대존자가 와서 인도해 가야만 한다.

4.또한 그런 치유방식이 증명이 되어야 하며 그동안 영으로 인해 환자가 힘들었으므로 환자의 몸 전체, 전신치유가
   되어야 하며 구원을 통한 방식의 치유가 완성이 되면 산사람에게 보상이 따라야 하는데 그동안 힘들었던 것에 대한
   보상이 복으로 작용하는 것이 우주기를 통한 치유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