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성공 목록

성공하려면 우주의 기를 접하라

누구나 성공하고 싶고 성공을 꿈꾸는 것이 인지상정 (人之常情)이다.

성공이라 하면 자기가 목표로 하는 것을 이루는 것일 것이다.
자기 나름대로의 기술, 노력, 학력, 배경등이 많이 좌우 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여건을 갖추고도 일이 풀리지 않거나 자기가 목표로 하는 것들이 멀어져 간다면 방해하는 기운이 몸에서 작용하고 있을 것이다.사주팔자를 아무리 들여다 봐도 자기 뜻대로 되지 않는다면 분명 방해하는 기운이 있어서일 것이다.
사주팔자를 보고 자기 미래를 보는 시대는 지났다.

단지 지금 시대에는 방해하는 기운을 없애고 나를 이롭게 하는 기운이 필요한 시대다.
우주의기는 질병을 치료하고 마음을 치유하고 공부하는 학생은 집중력을 갖게해 학업성적이 올라 갈 것이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 것이다.
이미 우주의기를 받아 건강한 사람, 사업이 번창하는 사람, 소원을 이룬사람 등등 실천한 사람들은 우주의기를 받아 희망을 꿈꾸고 행복을 누리고 있다.
그러므로 고민이 있거나 어떠한 문제가 있거나 좀더 건강한 삶을 원하다면 우주의기를접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본인은 아니더라도 누구는 이미 우주의 기를 받아자신을 챙기고 앞서가고 있다는 사실이다.
실제사례로 한 기업인의 이야기다.이분은 원래 부모의 덕을 받고 부유하게 자랐다.
인류대학을 나오고 나름대로 노력하여 천억대 이상의 부를 쌓기도 했다.

그러나 나이 40대 중반을 지나면서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하였다.주변에 돈을 떼어먹는 사람들이 생기기 시작하였고 서울 주변 도시에 그때 당시 200억원상당의 부동산이 있었는데 이유없이 팔게 되었고 만약 지금까지 가지고 있었다면 천억원 이상의 값어치가 있었는데 그것마져 잃어버리고 자기회사에 가기가 싫어지고우울증이 오기 시작하여 죽고싶은 마음이 생겨 유서까지 써가지고 가지고 다닐 정도로 모든상황이 악화 되어 가는중에 우주의기수련원을 찾은후 원인을 알게 되었다. 사업장은 원래 묘지가 많았던 곳으로 그 터를 밀고 공장을 세운 곳이고 그터의 영혼들이 방해를 하기 시작 하였고 그와 더불의 자신의 몸에 많은 조상분들의 영혼들이 자기 몸에 들어와 그렇게 되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다.

자기 몸을 통하여 그것이 사실이라는 사실에 더욱 놀라워 했고 그분들을 다 구원해주고 나니 몸이 한결 편해지고 가벼워지고 기분이 좋아졌다.그후로 스스로 우주의기를 받기 시작하였으며 그 후로 자신을 힘들게 했던 사람들도 하나둘 떨어져 나가기 시작했고 정말로 자기와 인연이 되는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면서 예전에 잃어버렸던 것들을 다 회복하고 완성된 모습으로 지금은 행복한 삶을 누리고 있다.

이처럼 본인이 하고자 하는 것을 이루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보이지 않게 작용하는그런 기운들이 얼마나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사람의 운명까지 좌지우지 하는지를 알게 된다.그러므로 자기가 목표로 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방해하는 기운이 혹시나 있는지 점검하고 이롭게 작용하는 기운이라면 받아 들여 자기발전의 계기로 삼아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