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환 목록

집안에 복잡한 일이나 환자가 생겨서 나는 걱정이나 근심을 말한다.
우환은 저절로 발생하는 것이 아니며 운이 없어서 생기는 것도 아니다.

우환은 각종 우울증, 다양한 질병, 자살, 사고, 집안의 가세를 좋지 않게 하여 불행을 가져오기도 한다.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우환이 생겨 근심거리가 끊이지 않으면 간혹 조상탓을하기도 한다.
일리가 없는 말이 아니다. 조상들이 공을 많이 닦고 온전하게 세상을 살다 갔다면 그 만큼 후손에게는 좋지 않게 기운이 작용하지는 않으리라.
조상이 지은 업이나 내가 살아생전에 지은 업보는 소멸되지 않고 내림으로 항상 따라 다닌다. 이것은 우주의 진리요 하나의 질서이다.

우주만큼 정교하고 섬세한 것이 없다. 만약 우리가 이 세상에 태어나 죄를 지어가면서 대충대충 살아도 그 죄가 죽어서 자동으로 사해진다면 오히려 우리 인간사회의 질서가 깨어질 것이다.
내가 살아 있을 때 덕을 쌓아야 하고 온전한 삶을 살아야 집안도 평안하고 후손도 그 만큼 영향을 덜 받아 고통을 받지 않을 것이다.

온전한 삶이란 윤리적인 문제를 비롯하여 풀한포기 곤충 한 마리 소중하게 생각하고 존중하면서 같이 공존하는 것을 말한다.
나의 생명을 보존하게 해주는 배추한포기 열무 한다발, 온갖 축생, 생선등이 나의 생을 지탱해주고 건강하게 해준다.
맛있게 먹을 생각은 하는데 매사에 식탁에 올라오는 생선 한 마리에게도 마음으로 과연 감사하는 마음을 갖어보고 사는지....

인간만이 구원의 대상이고 행복을 누릴 특권이 주어진 것이 아니다. 후손에게 불편함을 도와달라고 빙의되는 사람들을 치료하다 보면 조상과 관련된 축생도 후손의 몸에 따라 들어오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대부분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런 업보의 기운들이 산사람들에게 우환과 고통을 안겨 준다.

죽어서도 산소자리가 불편하여 꿈에 나타나 고통을 호소하고 산소를 옮기고 하는 것은 대부분 생각하는데 ; 조상이 지은 업보나 죄는 후손들이 알고 있지 않는 이상 후손은 원인도 모르고 이유도 모른채
고통을 받게 된다. 우주의기수련원에서 우주의기로 치료 받은 분들은 이와 같은 내용들의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으며 치료와 처방후에는 나가서 개미한마리 메뚜리 한 마리 함부로 하지못한다.
지금이라도 잘나가는 사람 부러워 하지 말고 우환이 여전히 진행형이라면 집안의 기운정리를 하여 주는 것이 좋을 것이다.

우환이 많은 집안일수록 조상의 기운이 많이 작용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내가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길래보다 조상으로부터 내려오는 업보의 기운이 강하게 작용한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해결책을 찾는 것이 가장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