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령구원 목록

태아령구원

부모와의 인연은 맺었지만 이 세상 햇빛을 못 보고 죽어간 가엾은 어린 영혼들이 태아령입니다.
세상을 보지도 못하고 생을 일찍 마감하였으므로 그만큼 억울하고 한이 큽니다.
일찍 생을 마감하였으므로 제일 먼저 챙겨줘야 할 영들이며 빌어줘야 할 영들입니다.
이 태아령들은 어딜 가질 못합니다.
대부분 구천을 떠돌거나 부모나 형제의 몸에 머물러 있습니다.
태아도 엄연히 영이 있습니다.
환경이 변하고 가치관이 변하면서 유산이나 낙태를 별일 아닌것처럼 가볍게 생각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의 유산된 아기가 안타까워 종교적으로 천도제를 하거나 마음으로 빌어주기도 합니다만 그 어린 영들이 천상의세계로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몸이 정상의 몸이 되어야갈수 있으며 이름이 있어야만 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것을 채워줘야만 합니다.
또한 영적으로 몸과 마음이 치유되어야 하며 온전히 구원의 조건이 갖추어져야 합니다.
우주의기수련원에서는 선화도가 그려지는 것처럼 어떤 부모의 유산 영가라도 태아의 모습이 10초안에 기그림으로 그려지며 그 그림에 이름을 지어주고 기그림으로로 옷한벌과 우유를 그려줘 굶주린 배를 채워주고 그림 하단의 우측에는 모든 몸이 정상으로 만들어 질수 있는 도장과 그림 하단의 좌측 밑에는 천상의세계로 갈 수 있는 도장을 찍은 다음 즉석에서 태아그림을 태우면 태워지는 동시에 아기냄새가 나며 구원이 됩니다.
태울때 아기냄새가 난다는 것은 이세상을 떠난다는 의미를 주는 동시에 그것으로 모든 미련을 벗고 간다는 것을 증명시켜 주는 것입니다.
태아령을 그림으로 그리는 순간 부모는 내 아이라는것을 순간 직감하게 되며 그려진 모습을 보면 부모나 형제,자매의 모습을 닮았다는 느낌을 갖게 됩니다.
이런 영적 치유과정을 거치면 구원의 조건이 만들어진 것이며 영적인 능력으로 오신 선화님이 태아령을 안거나 등에 업고 순간 이동하여 가고자 하는 신비의나라로 한순간에 가게 됩니다.
이런 의식을 일반인이 하는 것은 의미가 없으며 영적인 능력으로 행해지는 것이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구원작업은 위와 같이 문서로 하는 경우와 사람 몸을 통하여 감응을 주며 영적대화를 통하여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태아령이 주는 주요 증상들

·부모의 아들 딸 몸에 들어서 어린아이 같은 행동을 한다.
·부모의 꿈에 어린아이가 자주 등장한다.(꿈에서는 성장한 4-~5세의 어린이로 나타난다)
·청소년기에 형제의 몸에 들어 학습장애를 일으킨다.(열심히 공부하던 학생이 갑자기 다른 모습으로 변한다)
·어른이 아이같은 행동을 한다.
·게임에 몰두하며 청소년이라도 어린 아이같은 행동을 한다.
·어른이 유난히 우유를 선호하거나 입을 삐쭛거리거나 지능이 낮은 행동을 한다.
·살아 있는 사람 눈에 들어 세상을 보기도 하므로 다크써클이 생긴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얼굴빛이 유난히 거므스름하다.
·청소년이 유독 부모에게 반항하거나 대들거나 소리를 치거나 형제들을 미워한다.
·말을 할 때 어른이 어린아이의 목소리를 낸다.
·꿈에 찌그러진 모습을 한 어린아이가 보인다.
·우울증으로 죽고 싶다는 표현을 하며 자상충동, 자해등을 한다.
·잦은 사고를 일으킨다- 말썽 꾸러기 장난치는 행위
·남학생이 여학생이 쓰는 물건을 좋아한다. (이런경우 형제의 여아 태아령이 오빠나 남동생에게 든 경우)

태아령의 특징

·부부싸움을 자주 하게 하며
·꿈에 어린아이의 모습으로 나타나고
·살아 있는 자녀에게 학습장애를 일으키며
·우울증을 유발하며
·분노, 원망, 미움, 질투, 불면증, 불안등을 일으키며
·온몸이 쑤시거나 아픈데 병명이 안나타나며
·하고 싶었던 것이 많았으므로 놀기 좋아하고 게임을 하게 하며
·충동구매를 일으키는등 다양하게 신호를 주는게 특징입니다.

태아 영가를 기그림으로 그려서 이름을 지어주고 구원(천도) 하는 목적은

· 현생의 부모와 안타가운 인연을 없애어 삶의 괴로움과 짐을 벗고
· 자연적이든 고의적이든 부모의 업으로 인한 죄를 벗어 평화로운 마음을 갖게하고
· 원한 맺힌 영가들을 구원시켜 산자와 죽은자가 동시에 자유로와지기 위함입니다.

우주의기를 통한 치유와 구원방법

·사람 몸에서 반응 하는 경우 - 사람을 우주의기로 치유하면 산사람 몸에서 태아령이 반응하며몸에서 구원 받아가는 것이 몸으로 확인된다.
·어디에 있는지 몸에서는 확인할 수 없지만 가슴아파서 자발적으로 구원을 해주고 싶은 경우
- 세계 최초의 일이지만 우주의기수련원에서는 부모가 태아령 구원을 원할 경우 부모의 얼굴이나 이름만
알면 A4용지에 태아령이 그려지며 절차대로 하나의 문서를 만들어 구원한다.
그려진 태아령을 보면 본인 아이라는 것을 직감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