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증상치유사례

우울증 및 몸에 힘이 없는 분의 치유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9-06-15 17:56 조회5,008회 댓글0건

본문

*우울증 치유사례

 

 

 

   평촌에서 오신 여성분의 사례입니다. 기혼여성이며 부부가 함께 방문했습니다. 이 여성분은 우울 증상과 함께 매사에 몸에 힘이 없고 축 늘어지는 증상을 토로했습니다. 결혼 전부터 약을 먹었고 끊었다가 다시 복용했다가를 오랫동안 반복하셨다고 합니다. 제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방문한 때가 5년 전쯤이라고 말씀하시며 종교적인 문제로 속앓이를 하셨다고 합니다. 제가 치유하는 방법과 의도에 종교적인 문제를 두지 않으며 사이트에 명시했음에도 이러한 경우가 종종 있어 답답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대표적인 증상은 우울감이 극도에 달하고 몇 해 전부터는 밤마다 술을 끊지 못하는 것이었습니다. 밤에 잠을 자기 위해 술을 먹었지만 그게 반복되어 지금까지 오고 있다고 했습니다. 공무원 생활을 하고 있는데 직장을 그만두는 것이 괴로웠다 하시며 최근에는 극단적인 생각까지 해 힘들어했습니다. 남편분이 심각성을 인지하고 치료방법을 찾기 시작해서 다행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분에게 기를 통하게 해보니 예상했던 데로 전신에서 기운을 느끼는 게 아무것도 없다고 했습니다. 평균적으로 이곳에 치유하러 오시는 분들은 기감이라는 것을 잘 느끼십니다. 하지만 이분의 사례처럼 나이가 적고 많음에 상관없이 그 사람 자체에 기력이 매우 부족하면 기운을 느끼는 반응도 느려지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보통 기운이 현저하게 부족한 사람들은 눈빛이 힘이 없고 동공이 멍하거나, 탁한 기운에 많이 잠식되어 그러한 기운이 풍겨나 눈빛 또한 매섭고 남을 쏘아보거나 두 가지 경향이 있습니다. 이분은 전자의 경우였고 처음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증상이며 점차 기운이 채워지면 도움닫기를 하는 것처럼 에너지가 저절로 느껴집니다. 약 한 시간 반 정도 우주의 기를 몸에 채웠습니다. 차츰 기력이 쌓이니 손바닥과 발끝에서 기운을 느끼셨습니다. 몸에 기운이 쌓여 활력이 도니 예전 고등학교 때 같다며 눈물을 흘리는데 마음이 매우 안타까웠습니다. 자 이제 기운이 어느 정도 돌고 본인이 느끼니 영적인 방해요소들을 찾아 엄격하게 몸에서 내보냈습니다. (영적인 에너지로 이분 몸과 정신에 영향을 끼친 존재들은 엄격하게 강제로 가야 할 장소로 집행해야 차후 다른 악한 에너지들이 다시 침범하지 못합니다) 크게 영향을 끼치고 부정적으로 작용하는 에너지 덩어리들을 내보내고 직계 가족 등 구제의 대상은 그에 걸맞은 자리로 되돌려 보냅니다. 이제부터는 우주의 기운으로 약을 오랜 기간 복용했으니 약 기운이 해독되도록 해야 하며 몸에 들어온 영들로 인해 몸이 손상되었으므로 전신치유가 되도록 본인 또한 기 수련을 열심히 해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영체들이 몸에도 자리를 잡고 손상을 입혔지만, 정신을 흔들어 놓았으므로 정신이 맑아져야 합니다. 영체들은 정신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불안·초조 등 본인의 의지와 반대로 감정을 들쑤시는 게 특징입니다. 이 또한 충분한 기력이 생기고 강해지면서 평안해질 것입니다. 이렇게 진행형인 상태로 오셨기에 치유속도가 빠른 점이 마음에 놓였고 한분 한분 치유가 되는 것을 볼 때면 보람이 생깁니다.

   마음과 몸 그리고 정신을 피폐하게 하는 영적인 작용의 이해 없이는 이 글이 이해가 안 가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본인이 이러한 상황에 처해 고통을 수반하지 않고는 공감대도 형성되지 않을것입니다. 적절한 운동과 좋은 음식을 먹는 것으로 몸에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을 으뜸으로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맞는 내용이기도 하고 TV 프로그램은 거의 먹는 것이 많이 나오고 있지요. 하지만 공기 없이 살 수 없듯이 우리 인간을 포함해 모든 생명체는 기운의 작용으로 살고 있는 부분이 크게 작용합니다. 본래 타고나는 기운의 흐름도 중요하지만 악하고 탁한 에너지들로부터 보호하고 몸에 쌓인 것을 스스로 배출해낼 수 있는 기운을 접한다는 것은 큰 행운입니다. 누군가가 해주는 것이 아니라 기력을 쌓아 본인이 해결할 수 있다는 것도 눈여겨볼 점입니다. 저는 안내자의 역할이며 사람마다 치유속도만 다를 뿐, 선한 우주의 기로 한 사람 한 사람 우뚝 서는 것은 중요한 것입니다.

 

 

 

<우리가 운동하고 좋은 음식을 먹어 몸에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 기운으로 몸과 정신에 에너지를 채우는 것의 이해는 아래 사이트의 *기력_기운의 중요성 글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http://www.spaceri.com/bbs/board.php?bo_table=81&wr_id=8446 >





-우주의 기 수련원 원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