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기력'과 관련한 치유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9-09-02 17:36 조회120회 댓글0건

본문


*얼마 전 완치한 중년 여성분의 치유사례를 동의하에 올립니다기력이 부족해서 나타나는 현상을 가진 분이며 멀리 전남 목포에서 오셨습니다.

 

 

    

 

   이분은 검증예약시간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 기다리다 딸이 들어와 도와달라고 하여 나가봤더니 엘리베이터 앞 벽에 기대어 앉아 가쁜 숨을 쉬고 있어서 보자마자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불과 몇 달 전 일입니다. 사무실에 부축해 왔을 때조차 소파에 몸을 잘 가누질 못했습니다. 평소 몸에 힘이 없어 불편한 증상이 한둘이 아니라며 이곳을 찾은 분입니다. 현재 자신에게 제일 큰 문제는 힘이 없어 두 자녀를 양육하는 데 매우 지친다고 호소했었습니다. 처음부터 그랬던 것은 아니고, 30대 후반부터 어지럼증이 반복되고 몸에 불규칙한 통증이 생긴 것이 처음 증상으로 그 후부터 지금 중년의 나이까지 많이 참았다고 하시고 병원도 정말 많이 다녔다고 합니다. 종합검사소견에서도 몸에는 이상이 없다고 나와 철분제 및 영양제와 어지럼증약을 드시고 있습니다. 몸에 힘이 없으니 활동적이거나 누구를 만나는 데 있어 수축되고 성격이 소극적으로 변한 부분이 있습니다.

 

   주요 증상은 대표적으로는 몸에 기운이 부족하고 힘이 딸려서 움직임이 있는 부분에 제약이 있고, 심할 때는 길거리에서 걷다가 지주 주저앉을 때도 있는 부분, 그래서 최근에는 옆에 주변인이 따라다니며 같이 재활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어지럼증과 하체 부분에 통증이 생기며, 정신적인 증상으로 공황장애를 겪고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못하고 하던 운전도 그만두고 직장도 그만둔 상태로 있습니다.



   우주기수련원을 인터넷으로 검색하여 알고 있었으나 확신이 생기지 않아서 이곳저곳 찾느라 오기까지 시간이 1년이 걸렸습니다. 대체의학으로 물리치료 및 재활운동을 해오고 있으며 작년에는 기치료를 8개월 했다고 합니다. 이분에게 나타나는 현상은 기본적으로 사람에게 있는 기력이 매우 부족할 때 생기는 것입니다. 기운이 부족해서 기수련을 하시러 오는 사람들에게서 공통으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본인이 인지할 때 치유할 곳을 찾아 빠르게 회복하면 다행이지만 시간이 흐르게 되면 부작용이 다양하게 생깁니다. 이상 신호를 캐치하는것은 어렵지 않으나 완치해서 정상적인 생활로 회복할 수 있게 하는 곳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많은 곳에서 기치료라고 하고 있으나 관리자가 사람을 치유하기 위해 연마하고 다루는 힘 자체를 설명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누군가를 치유하려면 고도의 에너지가 필요하고 그 힘으로 정교하게 치유작업에 들어가야 합니다. 사람에게 나쁜 영향을 주고 있는 에너지를 식겁하게 할 정도의 기운은 사람을 치유하지 못합니다.

 

   검증하며 선화도에서 나오는 기를 본인의 손으로 체험하고 바로 치유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우주의 기가 전신에 고루 퍼지도록 기를 넣으니 따뜻함보다 좀 더 뜨거운 기운이 발부터 머리까지 올라오는 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몸에 영의 기운이 많으면 몸이 냉하며 그 기운이 응집되면 쉽게 추워하고 나중엔 습해지기도 합니다. 사람에 따라 우주의 기를 각각 다르게 느끼며 이분은 몸에 차가운 기운들을 밀어내느라 뜨거움과 따뜻함을 오래 느끼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니 손에서 느끼는 우주의 기가 강해진다고 하며 잠깐 쉴 때는 무겁고 멍했던 머리도 가벼워진다며 화색이 돌았습니다. 이분은 영 자체를 부정하는 분이라 영의 성질에 대해 말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보이지 않고 느끼지 못하는 것은 믿지 않는 사람이기에 우주의기사이트의 기운, , 기수련 등의 단어들이 거부감을 일으켰지만, 치유하고 몸이 힘이 생기니 마인드가 바뀌었습니다. 치유하면서 의문이 많았던 우주의 기에 대해서 서서히 부정적이 아닌 오픈마인드로 확신을 하고 기를 받기 시작하니 기운에 대한 감응도 본인이 더 강하게 느낄뿐더러 통증도 쉽게 잡혔습니다. 멀리서 시간을 내서 오느라 반복할 수가 없어 선화도를 소장했고 우주의 기와 선화도를 통하여 오는 기를 동시에 받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내려가셨습니다. 동행했던 둘째 딸도 환하게 웃는 엄마를 보며 신기해했습니다. 우주의 기로 치유되고 일어서서 웃는 것을 보니 참 보람된 시간이었습니다. 집에 가서도 기수련을 틈나는 대로 하고 힘이 생기기 시작하니 아침마다 공원에서 걷는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얼마 전에는 그만두었던 프리랜서직업에 다시 복귀했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평범한 일상이지만 또 누군가에게는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늘 치유하러 오시는 분께 말씀드리지만, 저는 어디까지나 우주의 기를 안내하고 연결해주는 몫을 합니다. 우주의 기로 수련을 하고 선화도를 통해 수련하시는 분들은 본인의 의지로 기수련을 얼마나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 속도와 결과는 달라집니다. 비슷한 케이스의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우주의 기를 안내받고, 집이든 회사든 어디서든 본인이 기를 얼마나 받고 문제를 해결해나가느냐에 대한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예외로 몸에 영의 기운이 퍼져버려서 진행속도가 빨라져 육체의 악화를 가지신 분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이러한 부분은 저의 직접적인 치유가 시급한 부분입니다.

 

   사람에게는 정신과 몸에 기운이 흐르고 활력이 생기듯이 영의 존재들도 그들만의 기운이 있고 그 방식으로 존재하고 영향을 주는 부분이 있어서, 사람의 몸과 정신 자체를 치유하기 시작하면 기본적으로 영의 성질과 특성에 대해 알아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는 필요한 부분입니다. 단순하게 아픈 부분만 치유하면 되는 것이 아니냐는 물음에는 우리가 사는 공간에 대한 인식에서 생각의 전환이 필요하다고 답을 주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주의기수련원-

 

 

*위와 관련해 우주의기수련원 사이트에서 기력에 관한 글을 볼 수 있는 웹주소를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http://spaceri.com/bbs/board.php?bo_table=81&wr_id=8446 모바일 사이트라면 기력을 검색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a7a461f802c4649698d480f5a0051d20_1567413415_6823.jpg
 

<복제하여 사용하는 경우, 전문 캡처(복사)하여 증빙서류로 보관하고 있음을 밝힙니다. 이 사이트와 블로그 및 카페의 글과 이미지를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고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 및 법적 책임을 취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