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안면통증 치유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1-01-30 16:17 조회117회 댓글0건

본문


안면통증 치유사례



  오늘은 얼마 전 치유한 최근 사례를 올립니다. 다급하게 상담이 왔고 당일 치유를 시작하게 된 청년의 사례입니다.


  이 청년은 십대의 어느 시점에 자신의 얼굴 한쪽이 이상해지는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식사 도중 순간적으로 얼굴만 붉게 달아오르고 이 현상이 수일 동안 계속되어 붉어진 열감과 통증이 같이 생기면서, 이 이상현상을 약 5-6년 동안 가지고 살았다고 합니다. 최근 사무실에 방문하기까지 병원 치료, 도수치료, 오죽하면 젊은 나이에 혼자서 천도재도 하고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했다고 합니다. 방문 당일은 이 사이트를 처음 보고 바로 비행기를 타고 온날입니다. 사이트의 선화도를 보는 순간에 얼굴에서 검은 연기 같은 것이 쏙 나가는 것을 우연찮게 느끼고는 놀라여 바로 전화했다고 합니다. 전화로 사정을 듣자니 계속 나가는 느낌을 받았고 마음이 편안해졌다고 합니다. 이게 도대체 뭔지 자신의 얼굴에 무엇이 있는지 당황했고 많이 다급함이 느껴졌습니다.

  보통 사이트를 보고 기를 느끼는 사람이 있는 반면, 그냥 지나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 젊은친구는 사이트의 선화도를 보고 자기도 모르게 기를 느끼고 영기가 빠지는 것을 감지했으나 도대체 왜 그러 한지 십 대 어느 시점에 자신에게 무슨 현상이 생긴 것인지 모르는 경우입니다. 영적으로 예민한 사람이 아님에도 감각이 깨어있으면 사이트의 선화도만 봐도 느끼는 사람이 종종 있습니다. 전화를 마치고 마음이 다급해져 아침에 비행기를 타고 방문했습니다. 사무실에 있는 각기 다른 선화도를 하나하나 느껴보고 자신의 문제점을 상담했습니다.

  이 친구는 갑자기 어느날 시작된 얼굴에서 느껴지는 열감을 바람으로 식히고자 매일 차가운 바람을 쐬어 왔고 통증으로 수면과 섭식에도 영향을 받았습니다. 한창 젊고 일할 나이에 얼굴이 이러하니 마음도 우울했고 화를 제어하는데 힘들었다고 했습니다. 남이 볼 땐 티 없이 보이는 얼굴임에도 오직 자신만 느끼는 고통과 얼굴 속 움직임들이 있습니다. 때때로 얼굴 밖을 나갔다가 자신이 막을 틈 없이 다시 또 얼굴로 들어오고 얼굴 속에서 움직임을 느끼며 마음도 기분도 어두워진 채로 약 5년 정도를 고생한 딱한 사연이 있습니다. 하지만 체질적으로 민감하고 영기를 느끼므로 기를 수련하는 시점부터는 장점입니다. 영 에너지를 빠짐을 느끼고 기로 몸을 만들고 나면 방어는 당연한 것일뿐더러 정신도 건강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자마자 치유를 시작했습니다. 아픈 부위 얼굴에 기를 넣었고 한 시간여 만에 이 친구는 50% 이상 얼굴에서 느껴지는 빡빡함과 영의 기운이 빠짐을 느꼈습니다. 급한 불을 껐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상태로 오래 유지되다 보면 안면에 마비가 느껴지거나 좌우대칭이 불균형으로 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서 치유사례로 소개한 젊은이보다도 더 젊은 친구에며 마음이 오픈되어 간절한 만큼 치유 속도도 빨랐습니다. 선화도는 기로 그리는 그림입니다. 사람 한 명 한 명 개인마다 모두 다르게 그려집니다. 사람마다 타고난 기운과 모양새가 다르기 때문에 이에 맞게 그려집니다. 이 친구 또한 자신과 통하는 선화도를 소장하면서 기수련을 시작했고 기를 축적하여 몸과 정신이 만들어지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 '우주의 기’라고 사칭하여, 능력이 제로이며 심지어 영들의 기운을 감지도 못하며 에너지를 다스릴 수 있는 힘이 무엇인지 모름에도 사람을 치유한다, 원격으로 기를 보낸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기에 관심이 있다고 하여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수년의 도 닦는 경험으로 도달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타고난 능력의 차이입니다. 능력에 노력까지 더해지는 고수들과 아픈사람에게 사기행각을 벌이는 사람을 구별하는 것은 고객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주의기수련원은 일산에 소재합니다.




606ed3b1f2c3246db2c11241b9bfdfd1_1611991098_2699.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